[IT오늘] 야놀자,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집닥, LG하우시스와 가전·인테리어 숍인숍 기획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집닥, LG하우시스와 가전·인테리어 숍인숍 기획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01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는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와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은 이베이코리아가 1만여 개 판매 스토어와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12일까지 G마켓, 옥션의 유료 회원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야놀자는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모든 국내 숙소를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G마켓과 옥션에서 야놀자 상품 예약 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의 최대 20%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G마켓 모바일 앱에서는 '야놀자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야놀자 브랜드관에서 숙소 예약 시 최대 20%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 가능한 3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된다. 쿠폰은 오는 1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집닥, LG하우시스와 가전·인테리어 숍인숍 기획전 진행

인테리어 O2O 전문기업 집닥은 LG하우시스와 함께 숍인숍(Shop-in-shop) 인테리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최근 서울·수도권 지역 LG지인(Z:IN) 파트너스 업체의 집닥 입점 기념 및 인테리어와 가전 선택 편의를 동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LG베스트샵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진행되며 혼수, 이사, 공간 교체 등을 원하는 고객에게 가전 구매부터 인테리어 상담 및 계약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양사는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계약 고객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테리어 계약 고객 대상 공사대금별로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코드제로A9 무선청소기, 스타일러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을 증정하며, 시공완료 후 리뷰 응모 고객 전원에게 GS 모바일 상품권을, 베스트 후기 추첨으로 LG 프라엘 마스크를 별도 제공한다.

더불어, 인테리어 계약과 가전 구매를 모두 마친 고객에게는 LG 가전제품과 헌터 더글라스 블라인드 제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밖에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에서는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교원 하우스라이프 금융상품 가입 고객에 한해 최대 260만 원의 계약금도 지원한다.

숍인숍 인테리어 기획전은 서울과 수도권 일대 LG전자 베스트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팟빵, 신규 오리지널 팟캐스트 70여 개 방송 지원

국내 최대 오디오 콘텐츠 포털 팟빵은 신규 오리지널 팟캐스트 70여 개 방송을 지원한다고 1일 밝혔다. 정식 명칭은 '팟빵 오리지널ES'로 기존 팟캐스트 크리에이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상생 프로젝트다.

팟빵은 서비스 론칭 이래 팟캐스트 플랫폼 역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오리지널 팟캐스트를 기획 및 제작하며 시장을 선도해 왔다.

'정선희 문천식의 행복하십SHOW!'의 두 패널이 MBC 라디오 진행자로 발탁되기도 했고, 팟캐스트 1위 방송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는 팟캐스트 최초로 대규모 유료 콘서트를 개최하고 2500여 명의 팬들과 팟캐스트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오리지널ES 프로젝트는 이 연장선으로 팟빵은 그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팟캐스트 크리에이터들에게 제공해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팟빵은 지난 9월,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약 한 달 동안 오리지널ES 참여 방송을 모집해 왔다. 공고문 게시 당일 하루 만에 700여 개 방송이 지원할 만큼 주목을 받았고 내부 심사를 거쳐 70여 개 방송이 최종 선정됐다.

선정된 방송은 팟빵 오리지널 수준의 지원을 받게 된다. 담당 매니저가 배정돼 이용자 청취 데이터를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신규 구독자 확충 방안, 팟캐스트 개선점 등을 지속 제안하며 밀착 컨설팅 한다.

이 외에도 팟빵 스튜디오 무료 이용, 광고영업 지원, 광고수익률 상향, 전용 소개페이지 개설, 월 단위 데이터 분석 보고서 제공, 크리에이터 간 오프라인 교류 지원 등 팟캐스트 제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혜택을 받는다.

여기어때,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 진행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와 손잡고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 빅스마일데이는 여기어때의 △호텔 △펜션 △리조트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모든 유형의 숙소를 특가로 만날 수 있다. 일반 회원은 최대 15% 할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20% 할인 혜택이 있다. 고객은 오는 2020년 2월까지 원하는 날짜와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중복 사용 가능한 3000원 추가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기어때로 검색 시 나오는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워커힐 서울 △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등 1만 6000여 숙소 상품 결제에 활용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