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NH멤버스와 제휴…CMA 특판 및 수수료 무료 이벤트 등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투자증권, NH멤버스와 제휴…CMA 특판 및 수수료 무료 이벤트 등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04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 31일까지…선착순 1만명 가입 시 조기마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4일 NH멤버스와 제휴를 맺고 연 3.5%(세전) 발행어음 CMA특판, 국내 주식수수료 평생무료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대상 고객은 NH멤버스를 가입한 모바일증권 '나무'의 최초 신규 고객이다. 가입 방법은 NH멤버스 가입 후 모바일을 통해 NH멤버스 내 제휴 이벤트 확인 후 모바일웹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만명이 가입하면 조기마감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연 3.5%(세전) 발행어음 CMA의 경우, 한도 200만원과 6개월 만기가 적용되는 상품이다. 또한 가입과 동시에 국내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평생 무료 수수료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한 보이스피싱보험 무료가입 서비스 및 NH멤버스 포인트 2000P도 제공되는데 '보이스피싱보험'은 NH농협손해보험 상품으로 무료가입을 통해 보험가입 기간 국내에서 '보이스피싱 사고'를 당한 고객이 입은 금전적 손해를 약관에 따라 최대 1000만원 한도, 금전손해액의 70%까지 보장해준다. 

NH투자증권 WM Digital 본부장 안인성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농협금융 계열사와 시너지 상품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NH멤버스와 시너지 확대를 통해 포인트 간편투자 등 생활금융 플랫폼 플레이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