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AIA오픈이노베이션’ 2기 데모데이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생명,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AIA오픈이노베이션’ 2기 데모데이 성료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0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슈어테크, 헬스테크 등 IT스타트업 성과 및 가치 공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AIA생명
ⓒAIA생명

AIA생명은 'AIA오픈이노베이션' 2기 종료를 알리는 데모데이를 지난달 31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AIA생명 차태진 대표를 비롯해 프로그램 운영 파트너사인 HR종합솔루션 기업 '유앤파트너즈'의 유순신 대표, 임팩트투자 및 액셀러레이팅 기업 'MYSC'의 김정태 대표, 비영리 사단법인 '소셜엔터프라이즈네트워크(SEN)'의 이종현 상임이사 그리고 청년 스타트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AIA생명 오픈 이노베이션' 2기에 참가한 △스몰티켓(인슈어테크) △MG솔루션스(체형분석 영상 시스템) △오투엠(공기청정 스마트 에어테크) △에이아이더(인공지능 머신러닝) △휴마트컴퍼니(멘탈헬스케어 플랫폼 '트로스트')가 참여했다.

이들은 각각 지난 1년간의 자사 사업 아이템과 성과를 소개하고 향후 사업 운영에 있어 보완점과 협업 가능성들에 대해 심도있는 대화를 나눴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이날 축사를 통해 "AIA오픈 이노베이션 참가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과정에서 AIA생명 역시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나라 청년 창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또 관련 분야에서 더욱 의미있는 공유 가치를 창출하며 IT기술 혁명 선도를 위한 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