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1.0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의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의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아모레퍼시픽

려,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브랜드 려(呂)가 뷰티 살롱에서 염색한 듯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우수한 기술력이 트렌디한 컬러를 만나 탄생한 원클릭 살롱컬러 새치크림은 모던 딥 브라운과 시크릿 초콜렛 브라운, 웜 마호가니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운 계열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새치 커버는 물론 차분하고 세련된 인상을 만들어준다.

특히 특수 용기를 활용해 제1제(염모제)와 2제(산화제)를 섞을 필요 없이 한번에 쭉 짜서 꼼꼼하게 도포하고, 25~30분 뒤 샴푸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남은 크림은 재사용이 가능하다.

인삼과 시어버터, 민들레뿌리줄기추출물 등 6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 모근, 모발을 보호하며 암모니아, 실리콘 등 유해 성분 6가지는 첨가하지 않아 자극적인 냄새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제2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제2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CIIE)에 참가해 ‘아시아의 지혜, 뷰티의 미래’를 주제로 전시관을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6일 밝혔다.

중국 국제수입박람회는 중국 상무부와 상하이 시정부가 공동 주최하는 대형 국제 박람회다. 올해는 상하이 국가회의전람센터에서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전 세계 150개국 37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헤라, 려 등 11개 브랜드 400여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그룹 전시관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3D 맞춤형 마스크팩 서비스를 공개한다. 또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한 피부톤을 측정해주는 스킨톤 파인더(Skintone Finder) 서비스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향취를 담은 맞춤형 립마스크와 나만의 퍼스널 립 컬러를 만드는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는 “국제수입박람회는 다양한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서 새롭게 도약하는 기회의 장”이라며, “아시안 뷰티의 정수를 담은 상품과 서비스, 신기술을 중국 고객에게 선보이며 중국 뷰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신제품 ‘아토바이오틱스’로 ‘기부천사 캠페인’ 실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유산균발효용해물과 화장품을 접목시킨 ‘아토바이오틱스(ATOBIOTICS™)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은 토니모리의 자회사이자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 전문 기업인 자회사 에이투젠과 공동 개발해 특허 성분을 적용해,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보였다.

토니모리의 ‘아토바이오틱스’ 라인은 연약한 피부 장벽을 케어해 깊은 보습을 채워주는 저자극 고보습 바디 스킨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가 독자 개발한 ‘아토바이오틱스(ATOBIOTICS™)’는 피부 장벽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했다.

신제품은 바디 워시·바디 로션·바디 크림·젤 워시 여성청결제·마스크팩까지 총 5종이다. 민감성·건성 피부의 소비자, 연약한 아이 피부, 아이 피부와 자주 접촉하는 아이 엄마를 위한 제품으로 누구나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라인업했다.

‘아토바이오틱스 베리어 바디 워시’는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 지수에 맞춘 순한 제품으로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피부 자극 없는 조밀하고 찰진 크림 거품으로 마일드하게 세정할 수 있다.

‘아토바이오틱스 마더스베리어 올인원 크림’은 모유 유래 유산균 발효물을 함유해 아이부터 엄마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생크림 제형의 텍스처가 깊은 보습막을 부여해 피부를 보호해주며,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외에도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바디 로션인 ‘아토바이오틱스 베리어 바디 로션’, Y존 케어 특허 유산균 발효 성분을 함유한 젤 타입 약산성 여성청결제 ‘아토바이오틱스 마일드 페미닌 젤 워시’, 100% 천연 유래 대나무 섬유로 만든 저자극 시트 ‘아토바이오틱스 마더스베리어 마스크’ 역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패밀리케어 제품이다.

토니모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아토바이오틱스 기부천사 캠페인’을 전개한다. 11월 11일부터 12월 24일까지 ‘아토바이오틱스 모이스처 바디워시’, ‘아토바이오틱스 모이스처 베리어 바디 로션’, ‘아토바이오틱스마더스베리어 올인원 크림’, ‘아토바이오틱스 마일드 페미닌 젤 워시’ 중 1개를 구입하면 제품 1개 당 1004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기부금은 국제개발협력 NGO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전달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 출시

LG생활건강이 입술 본연의 생기가 깨어난 듯한 화사한 컬러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력이 특징인 고보습 립 밤, ‘예화담 에센스 립 밤’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이는 ‘에센스 립 밤’은 이름 그대로 립 밤처럼 풍부한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을 갖췄다. 체온에서 쉽게 녹는 보습젤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입술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풍부한 에센스 성분이 입술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컬러는 코랄핑크, 레드 총 2가지로 출시되며, 기존의 립 밤 제품보다 한 층 더 깊어진 발색력으로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수분을 만나면 색이 진하게 발색되는 색소가 함유돼 개개인의 입술 수분 상태에 따라 컬러가 발현된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보습력과 화사한 컬러감 두 가지를 모두 갖춘 립 제품으로,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낮아져 입술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즌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예화담은 젊은 감각으로 한방 화장품을 재해석해 이번 립 밤 제품처럼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