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웅진코웨이,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19’ 참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웅진코웨이,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19’ 참가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07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담근 김치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2019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담근 김치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2019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2019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진행

청호나이스는 임직원이 직접 참여해 담근 김치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2019 청호나이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직원들의 자발적 봉사모임인 '작은사랑 실천운동본부' 주관, 송년 봉사활동을 매년 진행해온 청호나이스는, 2015년도부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충북 진천에 위치한 청호나이스 제조본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청호나이스 및 계열사 ㈜마이크로필터, ㈜MCM 임직원이 직접 담근 김장김치 1500 포기를 진천군 장애인복지관과 사회복지기관, 기탁가정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웅진코웨이,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19' 참가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6일부터 1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 2019'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코리아 페스티벌은 국내를 대표하는 디자인 축제로 올해 17회째를 맞는다. 이번 전시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자인, 디지털을 입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웅진코웨이는 혁신 신제품 전시를 바탕으로 환경과 인간을 생각하는 디자인 철학 및 메시지를 관람객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주요 전시 제품은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 등이다. 이들 제품은 기기로서의 존재감이나 기술력을 앞세우기보다 고객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루직수 정수기보다 크기를 약 30% 줄이고, 전면 미러 및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주방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는 집 안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구 느낌이 나는 패브릭 소재와 함께 '라이트웜 그레이', '샌드 베이지' 등 북유럽 감성의 색상을 적용해 일반 공기청정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감과 흰색의 일관된 색상에서 벗어났다.

LG전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LG전자는 최근 중국 주요 도시인 상하이, 광저우 등에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앞서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상반기에 대만, 홍콩 등에 출시됐다. 해외 고객들은 세련된 디자인, 뛰어난 휴대성, 청정성능 등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중국 런칭에 이어 연내에 미국, 러시아, 태국, 아랍에미리트 등에도 선보이며 출시 국가를 10여 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전문 인증기관도 인정한 뛰어난 청정성능은 물론 간편한 휴대, 부담 없는 필터교체비용 등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 제품은 포터블(Portable) PM1.0 센서, 듀얼 인버터 모터,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 등을 탑재해 공기청정성능이 뛰어나다. 포터블 PM1.0 센서는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한다. 듀얼 인버터 모터는 쾌속 모드 기준 분당 5000rpm(revolution per minute, 1분간 회전수)으로 회전하면서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한다.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은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보내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