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가 라면출시?…삼성증권, GS편의점과 업무제휴 ‘돈벌라면’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사가 라면출시?…삼성증권, GS편의점과 업무제휴 ‘돈벌라면’ 선보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돈벌라면’ 구매…네이버 포인트 지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증권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8일 GS25 편의점과 업무제휴를 통해 한정판 제품 '돈벌라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와 함께 '돈벌라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GS25편의점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3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1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GS25 편의점에서 '돈벌라면'을 구매하고 GS&POINT 멤버십을 적립하면 GS25 전용 앱인 '나만의 냉장고'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적립되는데 이 스탬프를 2개 모아 응모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돈벌라면'은 유통·IT·금융업계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투자'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한 상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다른 업종 간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자칫 어렵다고만 생각하기 쉬운 금융투자영역에 대한 일반인의 접근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지난 10월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손잡고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을 출시했다. 

'네이버페이 투자통장'은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할 수 있고 편리하게 국내주식, 펀드, 해외주식, ELS 등 상품을 투자하면서 투자금액에 따라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증권은 이 통장과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