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라, 캐나다 밴쿠버서 ‘K뷰티 전시상담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트라, 캐나다 밴쿠버서 ‘K뷰티 전시상담회’ 개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11.10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지난 9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K뷰티 전시상담회’ 판촉전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트라
지난 9일 캐나다 밴쿠버에서 열린 ‘K뷰티 전시상담회’ 판촉전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되고 있다. ⓒ 코트라

코트라는 지난 9일 캐나다 밴쿠버 JW메리어트파크 호텔에서 ‘K뷰티 전시상담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마련한 금번 행사는 캐나다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 중인 밀레니얼 세대, 특히 ‘2030’ 여성층을 대상으로 기획됐다.

이번 사업은 밴쿠버 지역 뷰티 관심 인원 약 2700명이 참석해 역대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 한국산 뷰티제품 전시상담장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미샤, 동인비 등 주요 브랜드가 참가했다.

캐나다 진출을 원하는 한국 내수·중소기업 30개사, 60개 브랜드가 준비한 특별 판촉행사도 열렸다.

참가사는 뷰티상품 쇼케이스, 경품 추첨, 메이크업 시연, 샘플 증정, 뷰티콘텐츠 공유, 설문조사 등 프로그램도 동시에 진행했다.

특히 아시아와 북미에서 활동 중인 K뷰티 유튜버 써니 다혜(Sunny Dahye)가 무대에 올라 인기를 끌었다. 써니 다혜는 한국산 화장품을 활용한 기초 스킨케어·메이크업 시연회를 열고 자신의 K뷰티 노하우를 현장에서 공개했다.

코트라는 올해 상·하반기 밴쿠버에서 현지 전문 수입 벤더와 협업해 뷰티 판촉전을 개최했다. 행사는 ‘기업간 거래(B2B)’, ‘기업과 소비자 거래(B2C)’가 모두 포함됐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