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bhc치킨 신메뉴 ‘블랙올리브’ TV CF bhc치킨
bhc치킨 신메뉴 ‘블랙올리브’ TV CF ⓒbhc치킨

bhc치킨, ‘블랙올리브’ 치킨 TV CF 온에어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F는 bhc치킨의 장수모델 전지현과 신메뉴 블랙올리브 치킨의 공통점인 트렌디함을 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동시에 신메뉴 판촉을 바탕으로 가맹점 매출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지현은 지난 6년간 bhc치킨과 호흡을 이어온 장수모델답게 이번 CF에서도 톡톡 튀는 연기로 올리브로 만든 첫 번째 치킨이라는 블랙올리브 치킨의 독특함을 잘 나타냈다는 평가다. 전지현은 CF 속에서 올리브 열매 모양을 손가락으로 재미있게 표현하며 블랙올리브 치킨의 맛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블랙올리브 치킨은 숙성된 올리브 열매와 깊은 맛의 발사믹 식초로 품격 있는 맛을 구현했다. 올리브 열매는 식감이 부드럽고 아삭하며 특유의 신맛과 함께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특히 블랙올리브 치킨은 숙성된 올리브를 갈아 넣고 최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 식초가 더해진 특제 소스로 코팅해 지중해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트러플 오일을 가미해 독특한 트러플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

푸르밀, ‘국내여행 우유’ 론칭…프리미엄 가공유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우유로 떠나는 국내 여행 컨셉의 프리미엄 가공유를 1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가공유는 청도 홍시우유, 여수 쑥우유, 이천 쌀우유 3종이며 각 지역 대표 농특산물과 우유의 조합이라는 이색적인 콘셉트가 특징이다. 푸르밀은 지난해 세계 각지의 대표 음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세계의 레시피’ 시리즈와 원료, 계절 특성을 반영한 개성 있는 음료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이번 국내여행 우유 시리즈는 총 3종으로 △반시로 유명한 경상북도 청도의 홍시퓨레를 원료로 사용한 청도 홍시우유 △거문도 해풍쑥으로 유명한 전라남도 여수산 쑥분말을 넣은 여수 쑥우유 △임금님께 진상되던 쌀로 유명한 경기도 이천 쌀페이스트가 함유 된 이천 쌀우유다. 신선하고 고소한 우유와 원재료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며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각 지역 특산물과 지도를 넣어 국내 여행이라는 컨셉을 한층 더 친근하면서 따스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국내여행 우유 3종의 제품 가격은 각 1600원(300ml)이며 전국 CU 매장에서 판매된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 500호점 돌파

롯데주류는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보증하는 생맥주 관리 우수 매장인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이 500호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클라우드 마스터는 지난 2017년 롯데주류가 도입한 생맥주 품질 보증 제도로, 생맥주 품질을 철저히 관리하는 매장을 클라우드 마스터로 엄선해 소비자들이 신선한 프리미엄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주류는 생맥주 판매 업주들을 대상으로 품질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생맥주 품질 관리 세미나’를 진행, 이를 수료한 매장을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으로 인증하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생맥주와 관련된 폭넓은 이론 교육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이 직접 장비를 세척하고 생맥주를 따라 보는 등 실습 교육까지 병행하고 기존 ‘클라우드 마스터’ 인증 매장의 성공 노하우를 공유한다. 롯데주류는 세미나 이후에도 생맥주의 품질을 프리미엄급으로 유지하기 위해 클라우드 마스터 매장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고 있다.

KTH, 미국 대표 유아동 출판사 교재 올레 tv서 판매 시작

KTH는 올레 tv 내 VOD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T커머스 서비스인 ‘VOD샵’에 미국 최대 아동도서 출판 및 유통사인 ‘스콜라스틱(SCHOLASTIC)’ 공식 북스토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스콜라스틱은 현재 미국 국공립 학교 커리큘럼에 맞춰 교과서를 포함한 다양한 학습 교재 및 아동도서를 전 세계 165개국 교육기관과 학교, 기업 등에 제공하고 있는 미국 최대의 아동출판사다. 

이번에 VOD샵 내 론칭한 스콜라스틱 북스토어를 통해 KT 키즈랜드와 연계된 스콜라스틱 교재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KT 키즈랜드는 연령별 놀이학습, 맞춤 메뉴 등 다양한 유아교육 서비스를 포함한 올레 tv 서비스 패키지다. 올레 tv 단독으로 핑크퐁 원더스타, 핑크퐁 따라말하기, 대교상상키즈 등을 올레 tv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디즈니, 드림웍스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영어교육 콘텐츠 1만8000여편 시청이 가능하다. 

키즈랜드에서는 최근 영어 입문 교재로 주목받고 있는 스콜라스틱 ‘퍼스트 리틀 리더스’ 영상 230여편을 제공하고 있다. TV 상품에 관계없이 올레 tv 사용자라면 모두 스콜라스틱 VOD를 시청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집에서도 미국 국공립학교 커리큘럼에 맞추어 총 5단계 레벨의 영상을 학습할 수 있다.

VOD샵 북스토어에서는 스콜라스틱 리더스 3종(퍼스트 리틀 리더스, 스콜라스틱 파닉스 리더스, 퍼스트 리틀 코믹스)을 정가의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리더스 3종 모두 구매 시 스콜라스틱 공부상을 증정하며 1종 구매 시 양면 알파벳 매트, 그림 카드 등으로 구성된 스콜라스틱 알파벳 교구를 증정한다. 별도의 결제수단 등록 없이 TV리모콘으로 KT 통합 청구서 결제인 ‘올레 tv요금결제’와 휴대폰 인증으로 결제하는 ‘TV페이’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