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이마트24, 다양한 ‘핫’(HOT)상품 선봬…헬로네이처,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이마트24, 다양한 ‘핫’(HOT)상품 선봬…헬로네이처,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이마트24는 추운 날씨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따뜻하게 마시는 원컵차, 핫팩 등 다양한 핫(HOT)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24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이마트24는 추운 날씨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따뜻하게 마시는 원컵차, 핫팩 등 다양한 핫(HOT)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다양한 '핫'(HOT) 상품 선봬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이마트24는 추운 날씨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따뜻하게 마시는 원컵차, 핫팩 등 다양한 핫(HOT)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동절기에 큰 폭으로 매출이 상승하는 원컵차류의 차별화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땅콩버터 브랜드인 '스키피'(SKIPPY)와 손잡고 만든 상품인 스키피땅콩버터원컵이 오는 16일 출시된다.

땅콩버터 고유의 고소하고 진한 땅콩맛이 우유의 부드러움과 잘 어우러지고, 단맛과 짠맛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가격은 1300원이다.

올해 여름 아이스크림 이천쌀콘에 이어 겨울에는 이천쌀라떼원컵이 이달 초부터 판매되고 있다. 이천쌀라떼원컵은 익숙한 라떼 맛에 이천 지역의 쌀가루와 쌀알을 튀긴 라이스볼을 더해 구수한 맛을 살렸으며, 가격은 1300원이다.

스키피땅콩버터원컵과 이천쌀라떼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1+1행사가 진행되고, 12월 한달 동안에는 2+1행사가 진행된다.

비식품 카테고리에서는 겨울 대표 상품 중 하나인 핫팩이 새롭게 출시됐다. 이마트24는 '겨울왕국2' 개봉에 맞춰 월트디즈니사의 겨울왕국 캐릭터를 넣은 핫팩 3종을 마련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사이즈가 다른 손난로형 핫팩 일반형(80g, 1200원)과 대형(140g, 1800원), 속옷 위에 붙이는 파스형(40g, 1200원)으로,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헬로네이처,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

온라인 푸드 라이프샵 헬로네이처는 8년 만에 브랜드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헬로네이처는 최근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 흐름 속에 타겟 고객들에게 헬로네이처만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전달하고 차별화된 사업 경쟁력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바꿨다.

헬로네이처가 이번에 새롭게 내세운 브랜드 슬로건은 '오늘이 맛있는 탐험'이다. 다양한 맛과 취향에 대한 탐험을 통해 엄선한 최상의 제품들로 고객 감동을 지향하는 푸드 라이프샵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헬로네이처의 영문 알파벳을 활용해 손이 형상화됐다. 현장에서 땀흘려 제품을 키우고 만드는 생산자들과 최고의 제품만 고객에게 전하려는 헬로네이처의 진심과 정성을 담은 손을 표현한 것이다. Hello 인사 제스처의 중의적 의미도 갖고 있다.

새 로고의 색상은 신선함을 상징하는 그린과 함께 화사한 옐로, 산뜻한 오렌지를 포인트 컬러가 채택됐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헬로네이처 고객들의 취향과 식생활을 표현하기 위해 라인드로잉이 그래픽 모티브로 활용됐다.

이에 헬로네이처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홈페이지, 상품, 배송 등 모든 고객 접점에 적용하고 최적화된 온라인 쇼핑 환경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GS25, 수능 맞춰 수험생 위한 이색 행사 기획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2020년 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이색행사를 12일 선보였다.

이번 수능응원세트에는 10대 위주의 수험생을 고려해 10대의 선호 식재료로 구성된 소시지콘치즈그라탕과 함께 수능 전 식단을 조절하는 수험생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치킨에그콥샐러드, 구운두부콥샐러드 2종이 사용됐다.

GS25가 소시지콘치즈그라탕과 치킨에그콥샐러드, 구운두부콥샐러드에 만접합격엿을 동봉해 선보인 수능응원세트 3종은 2만개 한정으로 운영되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특히 GS25는 수능 전일과 당일(11월13~14일) 2일간, 수험생을 위해 고급 초콜릿인 로쉐 T-3를 100%  증정하는 행사도 기획했다.

고객은 GS25의 SNS공식 채널에서 수험생을 위한 댓글과 수험번호를 남기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GS25는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로쉐T-3를 증정한다.

로쉐 T-3는 GS25의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나만의냉장고 보관함에 모바일 쿠폰 형태로, 오는 19일에 발송 예정이며, 발송된 쿠폰은 GS25에서 로쉐T-3 실물로 교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