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모바일 구매 사은품 증정…롯데하이마트, 육군본부에 3000만 원 상당 가전제품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모바일 구매 사은품 증정…롯데하이마트, 육군본부에 3000만 원 상당 가전제품 기증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1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수험생 대상 모바일 구매 사은품 증정

전자랜드는 오는 12월 15일까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의 모바일 제품이 행사 모델이며, 통신사 별로 색다른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전자랜드는 수험생 구매자에게 스키장 1인 리프트 이용권과 장비 렌탈 50% 할인권을 증정하고, 전자랜드 멤버십까지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갤럭시 워치 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자랜드 포인트 5만 점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수험생이 가장 관심있는 모바일 제품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5G 개통고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기기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은 전자랜드 매장에 방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육군본부에 3000만 원 상당 가전제품 기증

롯데하이마트는 12일 충남 계룡시 육군본부를 방문해 육군장병의 복지증진과 사기진작 목적으로 총 300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이사와 서욱 육군참모총장이 참석했다. 육군본부에서는 공기청정기, 커피 머신, 청소기 등 총 3000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전달받아 육군장병들의 체육대회 포상 경품으로 사용한다.

이동우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는 "국가를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육군 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안보와 공익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대화면·고성능 겸비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공개

LG전자는 오는 14일 열리는 '지스타 2019'에서 대화면·고성능의 'LG 울트라기어'(UltraGearTM)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LG전자는 지스타 2019에서 게이밍 모니터인 LG 울트라기어를 공개,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를 뽐낸다. 지스타는 국내 최대 게임 축제인 국제게임전시회로 국내외 다수의 IT·게임 기업이 참여하고 20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방문하는 게임문화의 메카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화면비 21:9와 초고해상도(WQHD+: 3840 x 1600)를 지원하는 38인치 대화면 곡면 '나노 IPS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보다 선명한 게임 화면과 높은 게임 몰입도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대 175헤르츠(Hz) 고주사율이 지원된다. 1초에 최대 175장의 화면을 구현해 빠른 움직임의 게임도 부드럽게 묘사한다.

응답속도(GTG: Gray to Gray)는 1ms로 각 화소의 색상 및 명암변화가 빠르고 정확해 사용자들이 보다 부드러운 화면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는 '엔비디아'(NVIDIA)의 '지싱크'(G-Sync) 모듈이 장착, 높은 성능의 지싱크 기능으로 고사양 게임을 즐길 때 모니터에 발생하는 화면 버벅거림을 없애줘 선명한 화면이 제공된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연내 국내 시장에 본격 판매, 출하가는 219만 원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이노스TV 중복할인 프로모션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이노스TV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75인치 이상 대형 TV제품의 매출은 전년대비 38%가 증가했다. 이는 대형 TV의 평균 판매단가가 지난해 250만 원에서 올해 199만 원대로 하락하며,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이 같은 수요증가 추세에 발맞춰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가성비 좋은 이노스TV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S4300 HDR DIRECT △S5501KU WIFI △S7500 HDR DIRECT 등 인기제품 15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 접속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8%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구매하는 모든 TV제품은 무상 1년에 유상 4년을 더해 최대 5년까지 A/S보증이 지원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