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2관왕 달성…㈜MCM 임갑출 대표이사,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2관왕 달성…㈜MCM 임갑출 대표이사,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14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 및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서비스 경쟁력 및 제품 신뢰성을 인정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 및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서비스 경쟁력 및 제품 신뢰성을 인정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 2관왕 달성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국무총리 표창' 및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되며 서비스 경쟁력 및 제품 신뢰성을 인정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지속적인 서비스 및 제조 품질혁신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탁월한 경영성과를 이뤄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표창하는 제도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대회에서 서비스품질우수상 최고 등급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는 동시에 역대 7회째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손꼽히는 쾌거를 달성했다.

웅진코웨이는 서비스 점검 기준 및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강화하고 선제적인 위생 케어에 나선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올해는 정수기 내부를 필터로 거른 깨끗한 물로 살균해주고 서비스 진행 내용을 소리와 화면으로 알려주는 '코디 서비스 키트'를 새롭게 도입해 서비스 전문성과 위생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정수기 내부의 주요 위생 부품을 렌탈 기간 동안 1~2회 무상으로 전면 교체해주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를 시행해 안심을 강화했다.

㈜MCM 임갑출 대표이사,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철탑산업훈장' 수상

청호나이스㈜ 계열사 소재부품 전문기업 ㈜MCM는 자사의 임갑출 대표이사가 지난 13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철탑산업훈장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제조 및 서비스업에서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표창·서훈하는 대회로, 197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임갑출 대표이사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품질우선주의를 통해 ㈜MCM을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키워냄은 물론, 지속적인 R&D 투자와 인재육성으로 ㈜MCM을 세계적 필터회사로 도약 시킴으로써, 대한민국의 필터 기술력을 한 단계 끌어올린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 'S 아카데미'에서 확 달라진 '갤럭시 아카데미' 실시

삼성전자는 14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 밀레니얼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더 풍성해진 '갤럭시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아카데미는 기존 PC 중심의 'S 아카데미'에서 모바일과 태블릿, 웨어러블 기기까지 품목을 확장해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품목 구매 할인과 함께 수험생 대상 구매 조건에 따라 '갤럭시 버즈', '갤럭시 핏' 등을 제공한다.

갤럭시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지스타 2019'서 역대 최대규모 전시공간 마련

LG전자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19'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게임 마니아를 사로잡는다고 밝혔다.

LG전자는 행사장 내에 720㎡(제곱미터) 규모의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LG V50S ThinQ, LG 듀얼 스크린, LG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17 노트북 등 다양한 IT기기를 전시했다.

LG전자는 전시공간의 절반을 LG V50S ThinQ, LG 듀얼 스크린 등 스마트폰체험존으로 꾸몄다. LG전자가 지스타에서 모바일 부스를 별로도 마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전시 공간에 LG V50S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각각 150대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LG 듀얼 스크린으로 '배틀 그라운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등 인기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