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에잇세컨즈, ‘아우터’ 축제 연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에잇세컨즈, ‘아우터’ 축제 연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 1. 에잇세컨즈 19년 겨울 아우터 프로모션
에잇세컨즈가 겨울 아우터 프로모션을 연다. ⓒ에잇세컨즈

삼성물산패션 에잇세컨즈, ‘아우터’ 축제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오는 17일까지 올해 겨울 시즌 남녀 아우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48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10만원 이상 아우터 상품(일부 상품 제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3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는 올 겨울 시즌 다양하고 트렌디한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였다. 뉴트럴 색채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패딩,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밀리터리 터치가 가미된 점퍼 등을 출시해 자칫 평범해질 수 있는 패딩 아이템에 개성을 더했다. 부드러운 촉감과 화사한 컬러의 핸드메이드 코트, 클래식한 무드의 체크 코트,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 코트 등 다채로운 코트 스타일도 함께 선보였다.

류진무 에잇세컨즈 상품담당(상무)은 “에잇세컨즈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매주 새로운 스타일을 론칭하는 차별화된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본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 올 겨울 최대규모 특가 행사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올겨울 최대 규모 특가 아이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스파오는 그동안 받은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10일 동안 10가지 아이템에 대해 특가를 준비했다.

먼저 스파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파오 패딩조끼’와 본격 추워지는 날씨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인 ‘숏패딩’을 10년 전보다 싼 가격으로 제공한다. 각각 1만9900원과 4만9900원이다.

특히 스파오 패딩조끼는 2009년 출시 이후 ‘패쪼’라는 애칭까지 생길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불러일으켰다. 누적 200만 장이 팔린 스파오의 스테디셀러다. 10년 전 2만9900원으로 출시되었으나 행사 기간 1만9900원에 판매한다. 뽀글이 플리스와 발열내의 웜테크, 수면 파자마 등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들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웜테크는 2장에 1만5900원, 수면 파자마는 2세트에 3만9900원이다.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 오전 9시 해리포터 맨투맨,일기장 세트를 시작으로 오전 11시 해리포터 기숙사 패키지, 오후 1시 토이스토리 파자마, 오후 3시 스포티브 벤치파카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각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시간대별로 스파오 50% 장바구니 반값 쿠폰과 웜테크 1천 원 구매 쿠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 단 하루 진행된다. 

디자인유나이티드, ‘겨울왕국 2’ 협업 제품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홀리데이 한정판 캐릭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Frozen 2)’의 메인 캐릭터인 엘사와 올라프를 비롯해 ‘피너츠(Peanuts)’의 겨울 스누피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한다. 먼저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디즈니사와 손잡고 ‘겨울왕국 2’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아동용 긴 기장 후드티는 메인 캐릭터인 엘사의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담았다. 밑단에 망사 프릴 스커트가 달려있어 레깅스 등과 함께 코디하기 좋은 여아용 제품이다. 눈처럼 하얀 화이트 티셔츠 위에 하늘색 레터링과 엘사 캐릭터로 포인트를 줬으며 엘사의 드레스를 반짝이는 스팽글로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올라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담긴 성인용 맨투맨은 네이비와 화이트 색상 2종으로 선보인다.안감은 기모 원단으로 포근함을 더했으며, 일반적인 프린팅 기법이 아닌 필름지를 커팅해 열로 압착시키는 후로피 기법을 함께 사용해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스누피 캐릭터 제품도 함께 내놨다. 산타 모자를 쓴 스누피부터 썰매를 타는 스누피와 우드스탁,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누피 등 다양한 그래픽을 활용한 맨투맨4종과 후드티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누피 아이템은 동일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성인용과 아동용이 각각 출시돼 가족과 함께하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개성 있는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