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고객패널 의견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도입 ‘활발’
NH농협생명, 고객패널 의견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도입 ‘활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18 1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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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 금융사기 예방교육 및 큰글씨 보험청구서 서비스 도입 등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고객패널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다. 

18일 NH농협생명에 따르면, 지난 2016년 급증하는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기 위해 어르신 금융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는 제1기 고객패널의 제안에서 시작된 것으로, 의료소외계층을 위해 매년 농촌순회 무료진료를 실시해 온 NH농협생명은 의료진료 프로그램에 금융사기 예방교육을 편성해 고령층 대상 금융사고 피해예방에 기여했다. 

또한 고객패널 의견을 반영해 고령자용 큰글씨 보험청구서 서비스를 도입했고 95세 만기를 추가한 치매보험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다양화했다. 

이와 함께 사고보험금 전용 콜센터, 해피콜 소요시간 사전 안내 등 NH농협생명이 제공하는 보험서비스에 자사 고객패널 의견이 폭넓게 반영돼왔다. 

지난 15일에는 NH농협생명 영업지원부문 임직원 30여명과 고객패널 10명이 충남 공주 예하지 마을을 찾아 농촌체험활동을 함께 하며 농촌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홍재은 대표이사는 "농협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 고객패널분들덕에 NH농협생명이 발전해올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패널 여러분의 의견을 폭넓게 수렴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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