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실시…‘고객 바로 알기’일환
DB손해보험,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실시…‘고객 바로 알기’일환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19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한달간 진행…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 동시 실시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19일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 및 서비스 경험 고객에 대한 감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및 캠페인은 '2019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일환으로 11월 한달간 진행된다. 

'고객 바로 알기'란 지난 2004년부터 DB손해보험이 전개해온 캠페인이며 이와 연계해 지금까지 장기 미접촉 고객,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등의 컨설팅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특히 올해에는 콜센터 상담 및 보상서비스 경험고객을 자회사 대표 및 임원, 우수협력 업체 대표가 직접 방문하는 행사도 가진다. 

지난 18일에는 김정남 사장이 직접 서울시 강남구에 거주하는 윤훈기 고객을 방문해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고 보험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사항을 청취했다.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면서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