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겨울왕국 2’ 에디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이랜드월드 스파오, ‘겨울왕국 2’ 에디션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19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스파오 올라프 맨투맨_
스파오 올라프 맨투맨 ⓒ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 스파오, ‘겨울왕국 2’ 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21일 디즈니 ‘겨울왕국 2’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겨울왕국의 히든카드 ‘올라프’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눈사람이지만 따뜻함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눈사람인 올라프와 잘 어울리는 수면 파자마, 룸슈즈, 수면 담요, 양말 등 홈웨어 20종을 출시한다.

원피스부터 샤스커트, 아동 실내의, 파자마 등 키즈라인 상품들도 출시한다. 특히 주인공 엘사가 그려진 원피스는 스파오 SNS에 선공개 되자마자 벌써부터 문의가 쏟아지는 등 인기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 스파오 X 겨울왕국 2 에디션은 영화 개봉일인 오는 21일부터 스파오 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되며,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G마켓을 통해 오는 20일 자정에 선발매된다.

빈폴액세서리, ‘연말 선물용’ 머플러·장갑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는 한겨울을 맞아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의 머플러와 장갑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액세서리는 보온성이 뛰어난 캐시미어와 울 소재에 솔리드, 체크, 컬러 블록 등 여러 가지 패턴을 적용한 머플러를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투톤(Two Tone) 컬러 체크 패턴의 머플러를 출시해 체크의 클래식한 분위기에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패턴과 클래식한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머플러도 함께 내놨다. 베이직하고 포근한 느낌의 브라운, 베이지, 그레이 색상 뿐만 아니라, 옐로우, 카키, 핑크 등 포인트 컬러 상품도 함께 출시했다. 

울 니트와 가죽 소재의 장갑도 선보였다. 울 니트 장갑은 머플러와 동일한 스트라이프, 아가일 디자인을 적용해 세트로 매치하면 캐주얼한 프레피 룩을 연출하기 좋다. 엄지 위쪽에 스마트 터치 기능을 적용해 장갑을 낀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색상은 베이지, 네이비, 카키 등으로 출시됐다. 가죽 장갑은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강한 이태리 천연 양가죽에 깊이 있는 브라운 컬러를 더했다.

못된고양이, 겨울 시즌 겨냥한 ‘코듀로이’ 소재 가방 출시

엔캣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못된고양이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코듀로이 소재의 가방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가방은 올 겨울 시즌 유행 아이템이자 흔히 코르덴이라 불리는 골이 지게 짠 옷감인 ‘코듀로이’를 활용해 따뜻한 느낌을 주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코듀로이 백팩’과 ‘코듀로이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백팩은 심플하면서도 포근한 디자인에 넉넉한 크기의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과 편의성을 더했다. 에코백 역시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이보리, 브라운, 그레이 등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해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스튜디오 톰보이, 사진작가 김재훈 사진전 개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다음달 말까지 스타필드 고양 및 하남 매장에서 사진작가 김재훈의 사진전 ‘ADDRESS’를 개최한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매 시즌 콘셉트와 어울리는 국내외 아티스트를 발굴해 매장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았다. 

이번 전시의 주인공인 김재훈 사진작가는 다양하고 실험적인 예술 작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남동의 복합 창작 스튜디오 ‘스튜디오 콘트리트’를 기점으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색채를 보여주고 있는 아티스트다.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에서 진행되는 전시는 최근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재훈 작가의 개인전 ‘ADDRESS(주소)’의 전시 중 일부를 큐레이팅한 것으로, 작가가 색다른 시선으로 바라본 도시의 이면을 담은 사진들을 공개한다.

작품들은 전 세계 대표 도시의 특정 지역과 건물의 모습을 담고 있다. 김 작가는 각 작품에 대한 별도의 설명 없이 사진 속 도시의 위치를 표시한 지도를 함께 부착해 놨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각의 작품이 어느 도시를 배경으로 한 것인지 직접 찾아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전시가 진행되는 스타필드 고양점과 하남점 매장에서는 사진 속 다채로운 색감과 어우러진 가을·겨울 시즌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