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019 케이펫페어’서 자사 다이렉트 펫보험 홍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화재, ‘2019 케이펫페어’서 자사 다이렉트 펫보험 홍보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보험료·경쟁력 있는 보장 중점 알릴 계획”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삼성화재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20일 '2019 케이펫페어'에서 자사 다이렉트 펫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19 케이펫페어'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박람회다.

삼성화재는 이곳에서 합리적인 보험료와 경쟁력 있는 보장을 바탕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의 우수성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반려묘 1년, 반려견은 1년과 3년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생후 60일부터 만 8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과 반려묘가 가입할 수 있으며,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20세 11개월까지 보장가능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모바일이나 PC로 원하는 담보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입·통원의료비와 수술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화재는 반려견이 가입하면 배상책임까지 추가로 보장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과 증명서만으로도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는 것이 이 상품의 특징이다.

박람회 기간 삼성화재의 부스는 펫보험 관련 상담과 함께 △수의사 건강상담 서비스 △OX퀴즈 △포토존 △보험료 계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다채로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펫보험은 대회기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8홀 F-26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