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다양한 의견 청취 위한 ‘고객간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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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다양한 의견 청취 위한 ‘고객간담회’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21 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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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기획, 상품개발, 사후관리 등 다뤄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대신증권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고객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령의 금융소비자를 포함해 총 16명으로 구성된 대신증권 고객이 참석해 평소 금융거래를 하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금융제도 개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특히 다양한 대안투자 상품의 제공, 판매상품에 대한 충분한 조사와 관리감독 기능 강화 등이 다뤄졌다.

대신증권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상품기획 및 개발단계에서 상품판매, 사후관리까지 금융상품 전 영역에 걸쳐 다양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유신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생활을 고객들이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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