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500W’ 출시…LG전자 조성진, “상생위해 협력사 디지털전환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500W’ 출시…LG전자 조성진, “상생위해 협력사 디지털전환 지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안마의자 MC-500W' 출시

청호나이스는 '안마의자 MC-500W'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청호 안마의자 MC-500W는 목부터 엉덩이까지 굴곡진 요추라인에는 S프레임을, 허리에서 엉덩이로 꺾여지는 라인에는 L프레임이 적용돼 안마의자 사용 시 시트와 신체 사이에 빈 공간이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또한 근육이 많이 뭉쳐있는 5개 부위인 어깨, 골반, 팔, 종아리, 발에 에어백이 적용됐다. 에어모드 작동 시, 5단계 압력조절이 가능한 에어 마사지가 5개 부위에 집중적으로 제공돼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뿐만 아니라 청호 안마의자 MC-500W는 신체 무게를 가장 적게 느낄 수 있는 150도의 무중력 모드로 척추와 허리를 편안하게 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도와 장시간 안마 시에도 몸의 피로도를 최소화 시켰다. 특히 무중력 모드로 리클라이닝(뒤로 눕는 동작)시 제품 상체가 앞으로 슬라이딩돼 후면 공간 차지 비율을 10cm로 최소화 해 설치공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일시불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249만 원이다.

롯데하이마트, 오는 24일까지 삼성제품 구매 혜택 행사 마련

롯데하이마트는 22일 부터 오는 24일까지 삼성제품 구매시 큰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전국 460여 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 방문해 삼성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8%가 최대 80만 포인트까지 제공된다. 시즌 이슈 제품인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15만 엘포인트도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행사제휴카드로 결제할 경우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를 현금으로 돌려준다. 한도 금액은 최대 75만 원이다.

더불어 최근 정부 방침에 따라 오는 12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냉장고, 에어컨 등 7가지 품목 중 에너지소비효율이 우수한 으뜸효율가전을 구매하면 금액의 최대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 한도는 개인별로 최대 20만 원까지다.

LG전자 조성진, "相生위해 협력사의 디지털전환 지원"

조성진(趙成珍) LG전자 대표이사 CEO 부회장이 협력사와 상생(相生) 협력을 더욱 강화해 미래 핵심역량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다.

22일 LG전자에 따르면 조성진 부회장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LG전자 러닝센터에서 지난 21일 열린 '2019년 LG전자 협력회 워크숍'에 참석해 "LG전자와 협력사가 공존하기 위해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혁신기술을 경영 전반에 접목하고 사업방식과 체질을 변화시켜야 한다"며 "협력사의 생산라인 자동화와 정보화시스템 구축 등 '디지털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해 미래 핵심역량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국내외 협력사를 대상으로 생산라인 자동화와 정보화시스템 구축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협력사 주도의 혁신활동을 강화하고 상생 성과를 공유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올해부터 3년간 20억 원 규모의 '상생 성과 나눔' 펀드를 조성하고 우수한 성과를 낸 협력사에 포상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LG전자는 올해 생산라인 자동화 등 혁신활동을 펼친 12개 업체를 'LG전자 최우수 협력사'(Best Supplier Award)로 선정하고 각각 5000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했다. 우수 협력사의 혁신사례를 공유할 수 있도록 별도 부스도 마련, 전시됐다.

이번 협력회 워크숍에는 조성진 부회장, 구매경영센터장 이시용 전무 등 LG전자 경영진을 비롯해 95개 주요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협력회는 LG전자 협력사들의 모임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