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1MILLION’과 뮤직비디오 ‘콜라보’
스크롤 이동 상태바
DB손해보험, ‘1MILLION’과 뮤직비디오 ‘콜라보’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다음달 1일까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26일 국내 No.1 댄스그룹 1MILLION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배우 지진희와 함께한 '참좋은 운전자보험' 상품을 소재로 한 TV CF에 이어 1MILLION만의 감성으로 상품을 재해석한 뮤직비디오를 탄생시킨 것이다. 

1MILLION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약 1830만명을 자랑하는 국내 최정상 댄스 그룹이다. DB손해보험은 청년층 소비자에게 보험상품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참좋은 운전자보험'을 친근한 이미지로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뮤직비디오 영상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참좋은 운전자보험의 '참좋은' 느낌을 파워풀한 댄스와 음악으로 표현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DB손해보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DB손해보험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유튜브채널을 구독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해당 유튜브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 내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내달 1일까지 DB손해보험 '참좋은 댄스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페이스북 상에서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