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주류, 전지현 출연 ‘클라우드’ 광고 온에어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주류, 전지현 출연 ‘클라우드’ 광고 온에어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1.2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클라우드 광고 장면 롯데주류
클라우드 광고 장면 ⓒ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 새 광고 온에어

롯데주류는 전지현과 함께한 ‘클라우드’ 새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100% 발효 원액으로 만든 클라우드의 제품 속성을 강조하며 풍부한 맛과 거품의 클라우드를 음미하는 내용이다. 흑백화면으로 시작된 광고영상은 ‘100% 발효원액 그대로’라는 키메시지가 전달된 후부터 컬러화면으로 전환되는 연출방식으로 고급스러움과 생동감을 동시에 표현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의 고급스러움은 살리면서 제품 속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클라우드의 1대 모델 전지현과의 재결합으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겨울왕국 2’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를 주제로 한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 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개발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엘사_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 2_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 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뚜레쥬르는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구매 희망 일자와 매장을 선정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주문 시 권장 소비자가 기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H-쇼박스, 콘텐츠 공동투자제작 위한 MOU 체결

KTH는 국내 주요 투자배급사로 손꼽히는 쇼박스와 미디어 콘텐츠 공동투자제작사업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콘텐츠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고 26일 밝혔다.

KTH는 그동안 국내 최대의 디지털 콘텐츠 전문 투자배급사로 영화, 방송, 키즈, 교육, 웹드라마 등 여러 장르의 콘텐츠를 미디어 플랫폼사에 디지털 배급해왔으며, 영화산업 내 메인 투자사업을 시작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최초의 메인 투자작인 영화 ‘너의 결혼식’의 흥행 호조가 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작품성과 상업성을 아우르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한국영화 시장을 이끌어 온 쇼박스와 함께 초기 단계부터 콘텐츠 기획개발, 공동투자제작 및 배급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시장 내에서 획기적이고 매력 있는 신규 IP 발굴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KTH는 최근 해외 리메이크 IP 판권을 포함해 영화, 드라마, 소설, 웹툰, 웹소설 등 다양한 콘텐츠의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쇼박스는 KTH가 확보한 콘텐츠 판권에 대한 공동투자제작을 진행하게 된다.

본아이에프, ‘제6회 사랑의 김장 나눔’ 실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지난 23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사단법인 본사랑에서 임직원 및 가맹점주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이번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본아이에프와 사단법인 본사랑이 함께했다.

행사에는 김철호 본그룹 대표이사와 본사랑 최복이 이사장을 비롯해 본그룹 및 본사랑 임직원, 가맹점주 모임 본사모 등 총 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4800포기에 달하는 김장을 실시했다. 이날 마련된 약 5톤의 김장은 해당 지역의 쪽방촌, 장애인 시설, 무료 급식소 등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