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1.2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출시 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Book 2.0 브렌트 왕국’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2월 3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으로, △‘세라보그 성 북부’, ‘고요한 평원’, ‘자작나무 호수’ 등 총 9종의 신규 지역, △거래소 시스템 전면 개편, △NPC와 교류할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수중 던전(호수의 심장)’, ‘북부 하수도’ 등 ‘혼돈의 입구’ 2종과 신규 던전 용 특별 장비가 업데이트되며, 신규 조각상 및 요일 던전 난이도 단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출석 보상을 제공한다. ‘Book 2.0 브렌트 왕국’ 업데이트 보상은 추 후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12월 1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인게임 보상 ‘풍요의 두루마리’를 지급한다. 또 12월 8일까지 ‘월동준비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 아이템인 ‘인형’을 모두 모은 이용자 전원에게 월동 준비 전용 ‘꾸밈옷’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