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군 장병 위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 구축…이스타항공, 지방발 국제선 특가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군 장병 위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 구축…이스타항공, 지방발 국제선 특가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1.2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군 장병 위한 모바일 예약 서비스 구축

티웨이항공은 지난 11일부터 군 장병들의 편리한 이동을 돕기 위해 국군수송사령부와 민간항공 후급 모바일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민간항공 후급 모바일 예약 서비스는 타 지역에서 복무 중인 제주도민 혹은 제주도에서 복무 중인 타 지역 출신 군 장병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제주도에서 거주 혹은 근무하는 장병이 출장, 휴가 등으로 오갈 때 항공편을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는 예약센터에 전화를 걸어 좌석을 예약하고 후급증을 발급받아 현장에 지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면, 모바일 예약 서비스로는 장병들이 소지한 휴대전화로 바로 예약하고 탑승할 수 있다. 또한 공항에서 후급증 교환 과정도 생략되며 후급증의 분실, 미소지, 훼손 등으로 인해 항공기 탑승을 못 하게 되는 불편함도 줄어든다.

예약은 군 전용 모바일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후급증 신청 후 원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뒤 해당 날짜에 모바일탑승권과 신분증만 지참하고 항공편을 이용하면 된다.

이스타항공, 지방공항 출발 국제선 특가 오픈

이스타항공은 오는 12월 3일까지 일주일간 지방공항 출발 국제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이날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탑승 가능한 청주, 부산, 제주 출발 국제선 9개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청주~연길 9만3800원 △청주~하이커우 15만4700원 △제주~홍콩 5만8400원 △제주~마카오 6만3700원 △청주~타이베이 5만8100원 △부산~타이베이 5만9100원 △부산~화롄 5만7100원 △부산~방콕 8만9400원 △부산~코타키나발루 7만74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