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심플리쿡-올반, ‘심플리쿡 X 올반 동파육’ 출시… CJ프레시웨이, ‘이웃과 함께하는 2019 김장나눔’ 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심플리쿡-올반, ‘심플리쿡 X 올반 동파육’ 출시… CJ프레시웨이, ‘이웃과 함께하는 2019 김장나눔’ 봉사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올반'과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상품을 오는 28일부터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심플리쿡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올반'과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상품을 오는 28일부터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심플리쿡

심플리쿡-올반, '심플리쿡 X 올반 동파육'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Meal-kit) 브랜드 심플리쿡은 신세계푸드에서 운영하는 '올반'과 컬레버레이션을 통해 개발한 상품을 오는 28일부터 전국 GS25에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GS리테일 심플리쿡은 올반의 식품 제조 노하우에 대한 정보 습득 및 냉동식품을 공급받고, 올반은 GS리테일의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한 매출 증대 및 심플리쿡 개발을 통해 쌓은 밀키트 관련 지식을 얻는 등 양사간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성장하는 시장 규모에 비해 현재 판매되고 있는 상품 종류가 막창, 닭발, 족발, 야채곱창 등 포장마차에서 판매 되는 상품 위주라는 점에서 추가적인 신규 안주 메뉴 상품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인 '심플리쿡 X 올반 동파육'은 쫄깃한 식감의 돼지고기에 고기맛을 끌어 올린 전문쉐프의 비법소스가 더해진 정통 중화요리 상품이다. 진한 동파육 소스에 야채가 조화를 이뤄 깔끔한 뒷맛을 살리기 위해 냉동상품으로 개발 했다. 1~2인 가구나 혼술 하기에 안성 맞춤인 200g 사이즈로 소포장돼 있으며, 전자레인지를 통해 간단히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6900원이다.

GS리테일과 신세계푸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적합한 차별화 안주류 가정간편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향후 10여종으로 확대 할 계획이다.

GS25, 이천쌀밥도시락 출시

GS25는 오는 28일 '이천쌀밥도시락'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GS25는 넘쳐나는 정보 속에서 '찐'(眞), 즉 '진짜배기'에 열광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신뢰도 높은 원재료인 대한민국 대표 명품 쌀 '임금님표 이천 쌀'을 사용해 최고의 밥맛을 구현했다.

또한 갈비찜과 전, 묵 무침, 오징어젓갈 등으로 구성된 한상차림 정찬 도시락으로 중장년층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가격은 4600원이다

CJ프레시웨이, '이웃과 함께하는 2019 김장나눔' 봉사 진행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신당데이케어센터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2019 김장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CJ나눔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문종석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몸소 실천했다. 이 날 완성된 김장김치는 총 600kg로 신당데이케어센터 관내에 거주하는 만 60세 이상 저소득층  노인 150여 가구에 전달됐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오는 28일 서초구에 위치한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총 40여 명의 임직원들이 800kg 가량의 김장 김치를 만들어 해당 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동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7일 서울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파트너사와 함께 독거노인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상품본부장과 김치냉장고 제조 파트너사인 위니아딤채,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롯데하이마트 임직원으로 구성된 샤롯데봉사단 등 40여 명이 함께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송파구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김치 650포기를 담갔다. 직접 담근 김치와 수육 도시락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에 전해드리고 말벗이 되어드리기도 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 제조 파트너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2014년부터 6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금까지 약 10t의 김장김치를 독거노인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서울지역 노인복지시설에 총 14대의 김치냉장고를 기증하기도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