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앞장…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블라인드 시식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앞장…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블라인드 시식행사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자사의 홈케어닥터들이 겨울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자사의 홈케어닥터들이 겨울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 물품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앞장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자사의 홈케어닥터들이 겨울철 이웃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나섰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서울 중구 웅진코웨이 본사에서 홈케어닥터들이 직접 기증한 물품 약 1000 여 점을 굿윌스토어(Goodwill Store)에 전달했다.

굿윌스토어는 국내 최초로 소매유통과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을 결합한 생활재활용품 소매판매점으로 기증받은 물품들을 재가공해 판매함으로써 장애인에게 일자리와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사회복지기관이다.

쾌적한 실내환경을 위해 매트리스 및 의류청정기 등의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련된 실내위생케어 전문가인 웅진코웨이 홈케어닥터는 2년 연속 굿윌스토어에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 날 기증된 물품은 의류, 도서,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으로, 약 1000 여 점 이다. 이 물품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분류작업을 거쳐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될 예정이다.

LG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블라인드 시식행사 개최

LG전자는 지난 26일 디오스 광파오븐의 우수한 성능을 알리기 위해 블라인드 시식행사를 열었다고 27일 밝혔다.

LG전자는 행사에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을 각각 디오스 광파오븐과 디오스 전자레인지로 조리했다. 간편식은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탱글뽀득 핫도그', '모짜렐라 브리또' 등 3종이었다.

LG전자는 광파오븐과 전자레인지에서 조리한 간편식을 서로 다른 접시에 나눠 담은 후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참가자들이 시식한 결과 광파오븐으로 조리한 간편식이 보다 맛있다고 호평했다.

LG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세종대학교 식품공학과 이수용 교수팀과 함께 진행한 'HMR(Home Meal Replacement) 광파오븐 조리물 식감 연구'에 관한 결과도 공유했다.

연구팀은 디오스 광파오븐과 디오스 전자레인지 2개 모델을 대상으로 동일한 간편식을 각각 조리했을 때 식감이 어떻게 다른지 비교했다.

연구팀은 조리된 간편식을 송곳니로 저작운동을 하는 상황을 가정했다. 연구 결과 광파오븐으로 조리한 간편식의 식감이 보다 바삭하고 속은 보다 촉촉한 것으로 나타났다. 광파오븐으로 조리한 얇은피 만두, 브리또가 전자레인지 대비 각각 약 1.8배, 약 2.2배 더 바삭했다.

케미렌즈, 다양한 가격대로 누진렌즈 경쟁력 강화

안경렌즈 종합 브랜드사 케미렌즈는 부담없는 가격대에서,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누진렌즈 제품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케미렌즈는 10만 원대 미만의 보급형에서부터 50만 원대 이상의 프리미엄급까지 누진다초점렌즈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 누진안경을 착용하는 고객들은 가격대별로 누진렌즈 선택 폭을 넓힐 수 있게 했다는 평가다.

케미렌즈의 가격 다양화 정책은 특히 10만원 미만의 '케미 ZERO' 누진렌즈로, 부담 없이 누진안경착용이 될 수 있음은 물론, 초기 노안자의 착용 부적응 증상을 줄여 누진렌즈 착용률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2017년에는 '매직폼 모바일'의 고급형 제품을 출시, 2018년에는 10만 원 중반대의 '매직폼 애니원'(MF-Anyone)을 선보였으며, 올해 4월에는 프리미엄급 누진렌즈인 '매직폼 엑스 테크놀러지'(MF-XT)를 본격 출시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