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돌아오는 유저들에게 고마움 전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업계, 돌아오는 유저들에게 고마움 전한다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1.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스트사가·윈드러너Z·검은사막 모바일·아바(A.V.A)… 특별 선물 이벤트 등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아바(A.V.A)’,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고급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
아바(A.V.A)’,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고급 아이템 증정 ⓒ네오위즈

28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신규 유저는 물론 다시 돌아온 복귀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로스트사가’를 처음 즐기거나 다시 돌아온 이용자를 위한 20만원 상당의 특급 선물을 마련했다.

신규 이용자는 홈페이지에서 ‘뉴비 용병소환서’를 비롯한 10여종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유니크 장비 보급’, ‘레어 용병 소환서’를 포함한 ‘컴백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최초 접속 시 ‘달빛 시공 낚시 미끼’는 물론, ‘차원조각’, ‘육성 복구권’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30분씩 달성하면 ‘달빛 시공 낚싯대’, ‘왕대박 돈주머니’, ‘행운의 용병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말에는 접속 및 전투 시간에 따라 ‘K의 완소메달 상자’, ‘분노의 메달 합성기’, ‘레이드 티켓’, ‘강화카드 100%’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조이맥스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Z’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의 보상 시스템을 개편했다.

‘윈드러너Z’를 새로 즐기거나 다시 돌아온 이용자들이 게임에 접속 시 미접속 기간 동안의 보상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아이템 ‘행운의 물약’이 추가됐다. 이번 아이템은 테마런 및 챔피언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적용 시 랜덤으로 하나의 물약 능력이 적용된 상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물약 능력은 하급부터 고급까지 세 단계로 구분되고, 물약을 다시 구매하거나 혹은 사용 시 일정 확률로 높은 등급의 능력이 적용된다.

여기에 ‘메달’ 기능이 새롭게 등장했다. 특정한 조건을 달성하면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메달은 이용자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복귀 및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주차까지 복귀·신규 이용자가 접속만해도 신화 등급의 최고 능력치를 지닌 40강화 장비 세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또한 12월 1주차까지 60레벨 달성 시 원하는 클래스를 하나 더 주는 ‘각성/계승 캐릭터 생성권 지급’ 이벤트와 ‘월드 우두머리 파편 2배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아울러 ‘검은사막’에서 진행했던 故 신해철 5주기 추모 이벤트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왕의 상’ 조경물을 수령하고, 영지 내에 설치 후 살펴보기를 하면 ‘민물장어의 꿈’을 청취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 게임 ‘아바(A.V.A)’에서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라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문지르면 소원을 들어주는 알라딘의 램프처럼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특히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 접속 후 ‘마법의 램프’를 클릭하면 모두에게 기간제 보상을 증정하고, 미션 달성 시 신규/복귀 이용자들에게는 각 병과 영구 총기 아이템 ‘ Civilian 3종 패키지’를,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미출시된 ‘C7A2 evolution’ 프리미엄 총기 아이템을 영구 지급한다.

또 야간 침투, 퀵 매치 플레이 등 매일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면 현물 경품 응모권과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이를 이용해 그래픽카드, 온라인 상품권, 주유 할인권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경품 중 특별 제작한 아바(A.V.A)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굿즈는 에코백, 피크닉 매트, 텀블러, 마우스 매트, 각인 군번줄 등으로 구성됐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