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판매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2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30년 긴 갱신주기로 갱신보험료 인상 걱정 없어
64대 질병수술비와 다빈도 생활질환 담보로 보장 강화
가입 90일 이후 일반암 진단시 가입금액 100% 보장(소액암 제외)
3대질환(일반암·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비갱신형 담보 해당)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롯데손해보험이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 질병, 가족일상배상책임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을 판매 중이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이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 질병, 가족일상배상책임을 종합적으로 보장하는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을 판매 중이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롯데손해보험이 판매하고 있는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이 말그대로 눈길을 끌고있다. 무엇보다 저렴한 보험료로 상해, 질병, 가족일상배상책임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기 때문이다.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은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진단 등 주요담보의 갱신기간이 긴 상품으로 20년/30년 갱신기간 선택 시 해당 기간 동안 보험료 인상이 없어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보험상품보다 낮은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상품은 64대 질병수술비를 포함한 간경변증·대상포진·통풍진단비 담보를 확대·신설하여 생활질환까지 포괄적으로 보장하며, 소액암을 제외한 일반암 진단의 경우 1년 미만 감액기간이 없어 가입 90일 이후 진단 시 가입금액의 100%를 보장한다.

더불어 비갱신형 담보에 대해서는 일반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담보의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아도 보험기간 동안 해당 담보의 보장을 유지하는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를 적용하여 고객의 보험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였다.

롯데손보 장기상품팀 고경원 파트장은 “높은 보험료, 짧은 갱신주기 등 고객들이 느끼는 부담을 해소하기 위하여 해당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며 “긴 갱신기간으로 보험료 인상의 부담이 없어 안정적으로 보험가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롯데 더끌림 건강보험’ 은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3년/20년/30년 갱신형과 90세/100세 만기 비갱신형으로 상품 구조를 다양화 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