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 오픈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20'의 건강 및 웰빙(Health & Wellness)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20'의 건강 및 웰빙(Health & Wellness)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W냉온정수기 브레인', CES 2020 혁신상 수상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자사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이하 CES) 2020'의 건강 및 웰빙(Health & Wellness)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의 전문가들이 다가올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평가해 총 28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발하는 시상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술력과 디자인, 고객 가치, 시장 경쟁력 등 항목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심리적 안정을 돕는 '브레인 뮤직'(Brain music, 총 16곡) 기능이 적용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이다. 출시 당시 차별화된 기능으로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 받은 바 있다.

여기에 국내 정수기 제품 중 유일하게 내부 직수관은 물론 코크까지 올(All) 스테인리스 유로(流路)가 적용됐고, 시간 예약을 통한 유로 자동 살균 기능도 갖췄다. 브레인 뮤직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급(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도 내장됐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인기상품 한정수량 특가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한정수량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온라인 인기 상품 30개를 매일 오전 10시 정각에 10개씩 최대 3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청소기·공기청정기·안마의자 등 생활가전과 노트북, 주방용품까지 7가지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위니아딤채 330L 스탠드 김치냉장고 110만 원대, 쿠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30만 원대, 위닉스 타워 공기청정기(42.9m²) 10만 원대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아울러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겨울가전 특가전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가습기, 전기요, 온수매트, 히터 등 100여가지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경동나비엔 슬림 싱글 온수매트 20만 원대, 보국전자 전기요 1+1 패키지를 9만 원대에 판매된다. 겨울가전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행사 종료 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겨울가전 특가전 상품 구매는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서울 신규 매장 '파워센터 반포점' 오픈

전자랜드는 28일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에 '파워센터 반포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의 서울지역 신규 매장 오픈은 지난 9월 현대시티아웃렛동대문점을 인샵 형태로 오픈한 이 후 올해만 두번째다. 전자랜드는 수도권 공백상권 출점을 위해 파워센터 반포점을 오픈했으며, 앞으로도 서울 지역 매장확대를 긍정적으로 검토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반포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중심 프리미엄 매장으로 TV·의류관리기·안마의자·청소기 등을 직접 사용하며 각 브랜드와 제품별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특히 프라엘존에서는 고객이 자신의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그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방문한 고객에게 음료와 먹거리를 제공하고, 에어프라이어에서 갓 만든 간식을 제공해 해당 제품에서 가능한 조리와 그 맛을 체험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4일간 가전제품 최대 할인폭을 의류관리기 33%, 세탁기 37%, 건조기 25%, 밥솥 35%, 전기레인지 37%, 식기세척기 16%, 에어프라이어 35%, 커피머신 39%, 안마의자 40%까지 마련됐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키친툴, 뮤지컬 티켓, 공기청정기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LG V50S ThinQ로 촬영한 하와이의 아름다운 사진 공개

LG전자가 공식 SNS 채널에 'LG V50S ThinQ 하와이 출사단'이 촬영한 작품을 통해 소개하고, 방문자를 대상으로 '좋아요' 누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사진을 감상한 후, 마음에 드는 작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LG V50S ThinQ,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LG전자는 하와이안 항공과 제휴해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LG V50S ThinQ 하와이 출사단을 운영했다. 출사단은 美 유명관광지 하와이(Hawaii)에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LG V50S ThinQ로 촬영하는 미션을 수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LG V50S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한편 LG V50S ThinQ는 3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를 탑재됐다. △역동적인 모습도 흔들림 없이 순간 포착이 가능한 'AI 액션샷'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잡아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스테디캠' 등 카메라 성능도 장착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