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LGU+-네이버,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 마련…KT, ‘겨울왕국 2 빅퍼즐북 미션’ 진행
[IT오늘] LGU+-네이버,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 마련…KT, ‘겨울왕국 2 빅퍼즐북 미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네이버와 공동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네이버와 공동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LGU+-네이버,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

LG유플러스는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가 탑재된 U+tv와 U+스마트홈 스피커를 활용한 '오늘의 미션' 음성검색 이벤트를 네이버와 공동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인 오는 12월 8일까지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음성검색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네이버 애플리케이션, 네이버 지도, 네이버 클로바 앱과 U+tv UHD, U+tv Soundbar 셋톱박스, U+스마트홈 스피커 등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모든 서비스와 기기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U+tv 고객의 경우 리모컨에서 '클로바 검색' 버튼을 누른 뒤 음성인식 마이크에 대고 오늘의 미션 명령어를 발화하면 된다. 오늘의 미션 명령어 및 당첨 내역 등의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앱 혹은 참여 기기에서 오늘의 미션을 음성으로 검색해 확인 가능하다.

참여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000원을 매일 300명(총 3000명)에게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에 여러 번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 원(총 300명)이 제공된다. 1회 이상 참여한 U+tv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OD 쿠폰 5000원권(100명), U+tv 또는 U+스마트홈 고객에게는 U+스마트홈 3년 무료 이용권(43만 5600원 상당, 10명)이 증정된다.

KT, '겨울왕국 2 빅퍼즐북 미션' 이벤트 진행

KT는 '겨울왕국 2' 흥행 돌풍과 함께 '숨겨진 세상: 캐치히어로즈' 앱에 'AR 테마포토' 기능과 '빅퍼즐북 미션'을 새롭게 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숨겨진 세상: 캐치히어로즈는 앱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주변에 나타나는 퍼즐을 모아 겨울왕국 2 퍼즐북을 완성하는 5G 체험 이벤트로 오는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슬란드 오로라 커플여행권, 고급 전동 킥보드, 맥북에어, 갤럭시S10 5G 등 총 1만 2000명에게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숨겨진 세상: 캐치히어로즈 앱의 AR 테마포토에서는 엘사,  안나, 올라프 등 겨울왕국 2 주인공들이 영화 속 오리지널 영상으로 나타나는데, 이 영상들과 함께 증강현실 사진을 촬영해 간직할 수 있다. 또한 이렇게 찍은 재미있는 사진들을 자신의 SNS에 #엘사인생샷 #kt5g #숨겨진세상 #캐치히어로즈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5주간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며 결과는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숨겨진세상: 캐치히어로즈 앱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로고, 투썸플레이스에 배달 서비스 제공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29일 투썸플레이스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소비자들이 배달을 통해 집에서도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달 전용 페어링 메뉴를 구성했다.

△달콤한 하루 세트(떠먹는 케이크 1조각+아메리카노(L) 1잔) △우아한 티타임 세트(퀸즈캐롯 1조각+TWG(L) 1잔) △축하해 세트(홀 케이크 1판+아메리카노(L) 2잔) △수고했어 오늘도 세트(조각 케이크1 조각+아메리카노(L) 1잔) △샌드위치 세트(샌드위치 1개+아메리카노(L) 1잔) 등이다.

바로고와 투썸플레이스는 서울 역삼점을 시작으로, 배달 가능 지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야놀자,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 '크리에이터스 호텔 프로젝트'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크리에이터스 호텔 프로젝트'(Creator’s Hotel Project, 이하 크리에이터스 호텔)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호텔은 야놀자의 브랜드와 가치를 공간 디자인을 통해 새롭게 표현하는 '프리미엄 호텔룸 디자인 프로젝트'다. 야놀자가 자체 개발한 신규 자동화 솔루션 '와이 플럭스'(Y FLUX)의 호텔 셀프 체크인 키오스크와 어메니티 벤딩머신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야놀자 부스를 비롯해 임성빈, 양태오, 에드워드 스토다트 등 10명의 국내외 유명 디자이너들과 협업한 10개의 콘셉트 룸을 선보인다.

디자이너들은 빌라레코드, 비아인키노, 파넬 등 유명 가구 브랜드들과 손을 잡고 각자 추구하는 여가의 철학을 표현한다. 공간 인테리어 외에도 비품, 굿즈, 객실 내 향기 등 고객이 경험하는 모든 요소를 새롭게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승훈 디자이너와 협업한 야놀자의 프랜차이즈 호텔 브라운도트의 콘셉트 룸에서는 휴대폰으로 객실 개폐를 조절할 수 있는 모바일 객실키 '키리스 시스템'(Keyless System)과 조명 등 객실 내 상태를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컨시어지'의 체험도 가능하다.

크리에이터스 호텔은 다음달 12일부터 1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홈 테이블데코페어에서 처음 공개하며, 이후 야놀자 프렌차이즈 호텔을 시작으로 순차 반영될 예정이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 기업 혜택 강화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는 '여기어때 비즈니스' 가입 기업 혜택을 강화해 내놨다고 29일 밝혔다. 신규가입 혜택과 무제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여기어때는 여기어때 비즈니스 신규가입 시, 가입사 임직원에게 '10%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쿠폰은 가입 후, 쿠폰함에 자동 발급된다. 더불어 무제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을 기업회원 모두에게 준다.

기존의 기업 회원 전용 3% 추가 할인 혜택을, 5%로 확대한 것이다. 쿠폰은 앱 내 비즈니스 계정으로 로그인 후 '내정보'에서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