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 이벤트…이용금액에 따라 경품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 이벤트…이용금액에 따라 경품 제공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1.2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20개월만 성과…순금 한냥, LG프라엘 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29일 '카드의정석' 시리즈 500만좌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지난해 4월 처음 선보인 이후, 출시 20개월만인 이날 500만좌 돌파라는 기록을 작성했다. 우리카드는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기간은 다음달 말까지며, 해당 이벤트를 응모하고 '카드의정석'시리즈 상품을 통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카드 플레이트 형태의 순금 한냥 △LG프라엘 초음파 5종 풀패키지 △다이슨 퓨어쿨 △에어팟2 무선충전 △위비 꿀머니 1만점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마켓컬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마켓컬리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네이버페이에서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등록 후 결제하면 5% 청구할인(1일1회, 2000원 한도 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는 SNS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총 2주간 5가지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은 3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된다. 

매 회차당 게임의 정담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굿즈가 제공되며, 1~5회차까지의 게임의 모든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좌 기념 순금카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단 기록의 달성은 우리카드와 '카드의정석'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있어 가능한 일"이라면서 "올해는 카드의정석 브랜딩의 원년이었다면, 내년에는 정석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