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자체 안전훈련센터 내부공사 돌입…진에어, 내년 상반기 특가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자체 안전훈련센터 내부공사 돌입…진에어, 내년 상반기 특가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자체 안전훈련센터 구축 본격 진행

티웨이항공은 지난 8월 김포공항 화물청사 내 약 1600평 규모의 훈련센터 건립을 위한 공사에 돌입한 이래 내년 완공을 목표로 내부 공사가 차질없이 이뤄지고 있다고 2일 밝혔다.

훈련센터는 11월 중순 기초 공사가 마무리된 후 현재 운항, 객실 훈련센터 및 종합통제센터에 구축할 훈련 시설물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확정짓고, 내부 공사가 진행 중이다.

자체 훈련센터 내에는 운항 및 객실승무원 훈련시설, 종합통제센터와 업무 및 휴식 공간이 함께 마련된다. 티웨이항공은 본사와 훈련시설이 한 곳에 모이는 한편 종합통제센터 인프라 구축을 통해 업무 효율성과 훈련 품질 모두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항공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안전’이라는 가치를 위한 투자는 앞으로도 아끼지 않고 지속 이어갈 계획"이라며 "자체 안전훈련센터 구축 이후 더욱 완벽한 안전과 빠른 대응으로 고객 만족을 이어가는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진에어, 2020년 상반기 특가 프로모션 ‘진마켓’ 티저페이지 공개

진에어는 백화점 정기세일 개념을 도입해 연중 가장 낮은 운임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온라인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20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을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진마켓 프로모션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국내선 및 국제선 총 30개 노선대상으로 운영되며, 고객들의 원만한 접속을 위해 지역별로 10일(동남아, 괌), 12일(동북아, 국내선) 두 차례에 걸쳐 오픈한다. 단 설과 추석 연휴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2일 공개된 진마켓 티저페이지에서는 특가 항공권 예매 정보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직원가 프로모션은 물론 카드사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진마켓 특가 항공권 총액 운임은 정식 오픈하는 10일에 공개될 예정"이라며 "진마켓을 통해 내년 여행 계획을 미리 세워, 설레는 2020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스타항공, 3~4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 오픈

이스타항공은 오는 8일까지 일주일간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는 이스타항공의 정기 운항노선 34개 노선을 대상으로 3월과 4월 출발하는 항공편의 특가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권 가격은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기준으로 국내선 1만2500원, 국제선 4만2200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