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2.0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액토즈소프트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넥슨 타일랜드를 통해 동남아에서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2일 밝혔다.

오픈 월드 모바일 MMORPG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오는 2020년 1월 8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5개 국가에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3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지난 8월에 진행된 동남아 지역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에서 10만 명이 몰리며, ‘드래곤네스트’ IP에 대한 동남아 지역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이번 동남아 지역 출시와 함께 기존 ‘드래곤네스트’ IP에서 공개되지 않은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CBT기간 이용자들의 보내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다. 캐릭터 별로 20여 종의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해 다양한 전략으로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으며,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및 뛰어난 액션, 아기자기한 그래픽 등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로 재현한 작품이다.

‘월드 오브 드래곤네스트’의 개발을 총괄하는 권도형 프로듀서는 “‘드래곤네스트’ 원작에 충실함과 동시에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동남아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