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수애 "김래원, 낮선 상황 속에서 베드신 리드해 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수애 "김래원, 낮선 상황 속에서 베드신 리드해 줘"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10.1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권희정 기자]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래원 수애가 포스터속 장면을 수줍어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천일의 약속은 사랑보다 부모끼리의 약속과 의리 때문에 결혼해야 하는 여자를 가진 한 남자 사랑하면서 결혼은 할 수 없었던 한 여자에 대한 순애보를 그린 드라마로 17일 첫방송 된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래원 수애가 포스터속 장면을 수줍어하며 재연하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가 단아한 미소를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가 단아한 미소를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가 애장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 김래원이 환인 웃음으로 지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수애 이상우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래원이 미소를 띄우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래원이 환한 웃음으로 인사말을 하고 있다.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서 정을영 감독 배우 수애 김래원 정유미 이상우가 손을 모은 후 화이팅을 위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