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신일, 레트로 감성 담은 ‘미니 PTC 히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신일, 레트로 감성 담은 ‘미니 PTC 히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03 10:45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2020년 정수기 전략제품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2020년 전략 제품인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세계적인 화학소재기업 도레이와 공동 개발을 거쳐 특허출원한 'CIROO2.0'(RO 멤브레인 필터) 필터가 탑재됐다.

CIROO2.0 필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 기술의 핵심 요소로 면적과 정수량을 획기적으로 높여 직수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필터는 성능을 높인 만큼 자사 실속 직수 정수기에 탑재되는 나노섬유 필터와 비교해 크기가 약 8.5배 크다.

특히 기존 시루직수 정수기 대비 크기를 약 30%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부분이다. 가로 길이가 성인 남성 한뼘 정도인 22cm에 불과해 주방 어느 곳에나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신일, 레트로 감성 담은 '미니 PTC 히터' 출시

신일은 아담한 사이즈에 따스한 온기를 선사하는 '미니 PTC 히터'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효율 PTC 세라믹 열선을 채택해 예열시간 없이 쾌속난방이 구현됐다. 또한 산소를 태우지 않고 찬공기를 데워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적다.

히터 기능과 함께 송풍 기능을 더해 겨울철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터치식 조작으로 난방세기를 3단계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며, 사용시간은 2시간 단위로 최대 8시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곡선과 산뜻한 컬러를 더한 레트로풍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 상단에는 가방을 연상케 하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사무실, 아이 방, 침실 협탁 등 어느 곳이든 편리하게 이동하여 사용할 수 있다.

화재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도록 제품이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전도안전장치를 탑재해 안정성이 강화됐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점에서 운영 중인 신일 겨울가전 로드쇼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전자, 호주 최대 물류단지에 초고효율 태양광 모듈 공급

LG전자는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무어뱅크 물류단지'(Moorebank Logistics Park)에 태양광 모듈 '네온 2'(NeON 2) 약 7500장을 공급했다고 3일 밝혔다. 제품 설치는 LG전자 주요 거래선인 호주 전기회사 모드콜(Modcol)이 진행했다.

대규모 물류단지의 특성을 고려, 충분한 공간 확보를 위해 지면 위가 아닌 초대형 건물 지붕 위에 태양광 모듈 전량이 설치됐다.

이 현장에 공급된 설비용량은 3MW(메가와트)급으로, 연간 약 4800MWh(메가와트시)의 전기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 이는 총 1300 가구 이상의 가정에 전력을 공급하는 것과 동일한 수준이다.

공급된 LG전자 태양광 모듈은 19.3%의 초고효율은 물론, 최대 400W(와트) 출력 성능을 지원한다. 모듈 크기는 타사 제품들과 유사하나 대부분 최대 출력이 360W(와트)인 점을 감안할 때, 단위 면적당 11% 가량 더 많은 전기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다. 이는 건물 지붕 위처럼 한정된 공간에 제품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특히 유리하다.

LG전자 태양광 모듈은 업계 최고 수준의 품질 보증 정책이 적용됐다. 25년간 제품 보증은 물론, 모듈 출력 성능도 90.08%까지 보증해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뷰웍스, 북미영상의학회(RSNA) 2019 전시회 참가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고 있는 '북미영상의학회(RSNA) 2019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북미영상의학회는 매년 시카고에서 열리는 최대 북미 방사선학회로, 세계에서 약 5만여명의 의사와 의료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학술 프로그램 및 전시회다. 오는 6일까지 열린다.

뷰웍스는 이번 국제 전시회에서 브랜드 가치 제고와 시장 경쟁력 확대를 이끌어갈 디지털 엑스레이 디텍터 신제품 'VIVIX-S F 시리즈' 및 'VIVIX-S V 시리즈' 2종을 처음 공개한다.

이외에도 정지 영상 VIVIX-S 시리즈, 동영상 VIVIX-D 시리즈, 맘모용 영상 VIVIX-M 시리즈와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라인업도 소개한다.

뷰웍스가 첫 선을 보이는 VIVIX-S F 시리즈는 플렉시블 박막트랜지스터(flexible TFT) 를 채택하고 고화질의 초소형 99마이크로미터(um) 최신 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태길 2019-12-03 11:48:42
기사들 월급이나 제대로줘라 신발세끼들아

구남구 2019-12-03 12:40:59
사랑해요 코웨이 ♡♡♡♡♡

최공기 2019-12-03 12:45:12
As나 똑바로 해줘라

박대길 2019-12-03 12:47:05
코웨이 띠발라마

장성옵 2019-12-03 12:51:09
뭐냐 이거...아무나 쓸수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