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27일까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27일까지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2.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기프티콘 및 모바일 상품권 전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3일 비대면(모바일) 계좌 개설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미래에셋대우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누적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최초 ELS상품 거래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다이렉트 전용 ELS는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온라인으로만 거래되는만큼 거래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소 가입금액도 10만원 이상 1만원 단위로 낮아 소규모 자산이라도 투자할 수 있다. 

다이렉트 전용 ELS을 가입할 수 있는 계좌는 미래에셋대우 m.ALL앱에서 쉽고 빠르게 개설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와 m.ALL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윤상화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 거래의 편리성이 증대됨에 따라 ELS상품 또한 모바일 거래를 중심으로 온라인 거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다이렉트 전용 ELS상품과 같이 온라인 거래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리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