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서울, 특가항공권 이벤트 ‘민트데이’ 실시…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신상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서울, 특가항공권 이벤트 ‘민트데이’ 실시…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신상품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서울, 특가항공권 이벤트 ‘민트데이’ 실시

에어서울은 3일부터 노선별 특가 날짜를 공개하는 ‘민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민트데이는 매월 첫째, 셋째 화요일마다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로, 최저가가 열리는 날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노선과 베트남 하노이, 나트랑, 보라카이(칼리보), 코타키나발루, 씨엠립, 괌 등 9개 노선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도시의 유류세와 공항세를 모두 포함한 왕복총액은 △김포/제주 2만5000원 △보라카이 14만6600원 △하노이 17만8500원 △괌 22만6600원 △코타키나발루 23만3300원 △씨엠립 31만2000원 부터다.

탑승기간은 오는 4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다. 노선 별 상세 날짜 및 가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 겨울맞이 지니스토어 신상품 출시

진에어는 겨울철 여행 시즌을 맞이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JINI Store)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카카오와 브랜드 협업 일환으로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에 이어 기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진에어X니니즈 에디션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진에어X니니즈 에디션은 카카오 니니즈의 팬다 주니어, 콥&빠냐, 스카피의 진에어 유니폼을 입은 모습을 활용한 캐릭터 상품이다. 상품은 기내 담요, 보조배터리, 방수팩, 드라이백 등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진에어 국내외 노선 탑승 시 구매 가능하다.

기내 홈쇼핑 서비스 상품 구성도 확대됐다. 기내 홈쇼핑은 국내선 항공편 이용 고객 대상으로 기내에서 구매 상품을 원하는 주소로 무료 배송해 주는 기내 서비스다. 이번 개편에 따라 안마의자, 에어프라이어,  인덕션, 스팀다리미, 컴포트 그릴 등 다양한 상품을 정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 푸꾸옥·골드코스트 항공권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베트남 푸꾸옥, 호주 골드코스트 등 신규 취항지 중 추운 겨울에 떠날 수 있는 따뜻한 여행지를 대상으로 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인천~푸꾸옥 노선은 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3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다. 공항사용료와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은 11만1000원부터다. 더불어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 비치 리조트, 퓨전 푸꾸옥 리조트 등 제주항공 탑승객 대상 숙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인천~골드코스트 노선은 오는 4일부터 29일까지 판매하며 출발기간은 8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다. 편도총액운임은 29만800원부터며, 해당 운임에는 수하물 20kg과 기내식이 포함된다.

해당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JJ라운지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JJ라운지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