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마세라티, 12월 출고 고객 대상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 지원…캐딜락, 연말맞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마세라티, 12월 출고 고객 대상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 지원…캐딜락, 연말맞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03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12월 출고 고객 대상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 지원

마세라티는 12월 한 달간 출고되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Maserati Care Program)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12월 한 달간 차량을 출고받는 고객들은 1년 동안 차량 외관 손상에 대한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마세라티 바디 케어’ 혜택을 볼 수 있다.

마세라티 케어 프로그램은 제휴 금융사 리스 프로그램 이용 시 무상 제공되며, 마세라티 공식서비스센터 입고 차량에만 해당된다 단, 1년 또는 1만2000km 선도래 조건이며 수리비용 한도는 300만 원이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국내 도로 및 교통 환경에 특화된 한국형 마세라티 순정 네비게이션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10개 마세라티 전시장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시트로엥, 연말맞이 ‘윈터 퀴즈 이벤트’ 진행

시트로엥은 지난 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매일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윈터 퀴즈(Win’ter Quiz)'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윈터 퀴즈는 연말을 맞이해 시트로엥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된 글로벌 이벤트로, 지난 100년간 고객의 편안한 이동을 위해 노력해온 시트로엥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 오전 11시 시트로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문제가 출제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후 2시까지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의 힌트는 시트로엥의 온라인 박물관인 ‘시트로엥 오리진스’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 게재된 오리진스 퀴즈들에서 얻을 수 있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한 명을 무작위 추첨해 브랜드 공식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일 오후 5시 30분에서 6시 사이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개된다.

캐딜락, 연말맞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캐딜락은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전국 12개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시승행사 '그랜드 피날레 위드 캐딜락'(Grand Finale with Cadillac)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까지 이어진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젊은 감각의 ‘아메리칸 럭셔리’를 더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승 차량은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은 어반 럭셔리 SUV XT5를 비롯해 플래그십 세단 CT6,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와 CTS 등 캐딜락 전 차종이다.

이 외에도 캐딜락은 시승행사 참가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프리미엄 무릎담요, 현대오일뱅크와 함께 마련한 고객감사 이벤트 쿠폰북(원주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권 2매, 고급 휘발유 할인쿠폰 1매)을 제공한다.

특히 행사 기간 시승을 통해 차량 구매를 확정한 고객에게는 출고 시 100만 원 상당의 와인셀러(에스컬레이드, CT6 구매 고객 한정), 70만 원 상당의 LG 프리미엄 가전제품(XT5 구매 고객 한정)을 증정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