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2.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서비스 5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2월 17일 서비스 5주년을 맞는 ‘검은사막’은 5주년 기념 펄상품 출석보상 이벤트를 통해 △거래/창고 관리 메이드 각 1종 △가방 슬롯 확장권(8칸, 16칸) △봉인된 전투의 서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2월 5일까지 캐릭터 달성 레벨에 따라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 상자’를 지급하며, ‘흑정령의 비밀의뢰’를 완료하면 ‘억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제공하는 특별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할 수 있다.

PC방 이용자를 위한 의상 및 기운 회복량 증가 등 신규 혜택도 추가했다. PC방 이용자는 ‘[PC방] 프리미엄 무기, 의상 세트 상자(1일)’를 PC방 상인을 통해 1은화에 구매해 모든 직업의 펄 의상을 착용해 볼 수 있다.

아울러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크론석 △기억의 파편 △의상 20% 할인 쿠폰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도전과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용자 행사 ‘칼페온 연회’ 계획을 공개했다. 12월 28일 칼페온 연회의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쿠노이치’ 클래스 전승도 추가했다. ‘쿠노이치’를 보유한 이용자는 각성 후 전승 의뢰를 받아 전승이 가능하며 전승을 완료하면 소검과 수리검을 활용해 강력한 전승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