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한샘, 2019년 베스트 상품 연말결산 할인 이벤트 진행…락앤락, HMR 콘텐츠 더한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한샘, 2019년 베스트 상품 연말결산 할인 이벤트 진행…락앤락, HMR 콘텐츠 더한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0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요식 브랜드 '식객촌'과 손잡고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 등을 위한 식품 콘텐츠를 추가해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요식 브랜드 '식객촌'과 손잡고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 등을 위한 식품 콘텐츠를 추가해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HMR 콘텐츠 더한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요식 브랜드 '식객촌'과 손잡고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 등을 위한 식품 콘텐츠를 추가해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락앤락이 라이프스타일 매장 형태로 다섯 번째 선보인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경기도 고양시 식사동에 들어선 식객촌의 푸드몰, 컴플릿(complea) 2층에 입점했다. 지속되는 가정간편식(HMR)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카테고리를 새롭게 더한 점이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다.

먼저 국∙탕∙찌개류를 메인으로,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에 나오는 노포 맛집들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식객 브랜드 외에도 정통 델리미트로 잘 알려진 '존쿡 델리미트', 냉동 화덕 피자 '우주인 피자', 건강 도시락 '에브리밀', 찹쌀 꽈배기 도너츠로 인기가 높은 '자미당' 등 식객촌이 엄선한 8개의 식품 브랜드를 간편식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403㎡(120여 평) 규모로, 신규 HMR 콘텐츠를 비롯해 요리, 인테리어, 리빙, 여행, 소형가전 등 약 30개 브랜드 2000여 개 제품을 갖췄다. 특히 매대를 각 라이프스타일별, 상황별 콘셉트에 맞도록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흥미롭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연말 맞아 공연·영화 관람권 1400장 증정

이마트24는 연말을 맞아 고객 총 700명에게 공연 티켓과 영화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앱 스탬프 행사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맘마미아!', '빅피쉬', '아이다', 힙합 페스티벌 '라이드 더 비트'의 공연관람권(1인 2매)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매장에서 5000원 이상 상품(담배, 서비스 상품 제외)을 구매한 뒤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1번 스캔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1회 적립되며, 총 3회 적립 시 4개 공연 중 관람을 희망하는 공연에 응모 가능하다.

이마트24는 오는 19일 각 공연당 50명씩 총 200명의 당첨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오는 7일까지 이마트24 와인 판매량 BEST 3 'G7'(칠레산) 와인 750ml 3종(까베르네 소비뇽/멜롯/샤도네이) 중 1개 구매 후 스탬프를 1번 적립한 고객 총 500명에게 영화예매권 2인권(메가박스·CGV·롯데시네마에서 사용 가능)을 추첨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12일 발표 예정이다.

한샘, 2019년 베스트 상품 연말결산 할인 이벤트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인기 가구 및 생활용품을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베스트 가구 10종을 선정해 최대 37% 할인된다. 리클라이너 소파 중 상품후기 1200여 개에 달하는 '한샘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는 4인용 기준 22% 할인되고 천연 고무나무 원목을 집성해 만든 '한샘 포레 릴리스 4인식탁 세트'도 25% 할인된다.

생활용품도 10종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과 '러그랜드'가 공동 기획한 '그래프모던 워셔블 러그'는 69% 할인된다. '한샘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는 42% 할인, 한샘 수납용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인 '한샘 폴리 수납 바스켓 시리즈 3P'는 26% 할인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한샘몰 앱을 통해 구매하면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도 오는 31일까지 매트리스와 침대 8종 △유로 502 △유로 501 코튼그레이 △밀란301 △모아 △바흐702 △유로602 △유로603 △유로604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가 50% 할인된다.

GS fresh, '대한민국브랜드대상'서 대통령상 수상

국내 최대의 신선식품 구색을 갖추고 있는 온라인/모바일 마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는 4일에 진행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제21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인 대통령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 제도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우수한 브랜드 육성을 통해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업체, 지방자치단체, 기타 기관 및 단체가 보유한 브랜드에 대해 정부가 포상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은 GS프레시가 GS리테일 48년 신선함의 노하우를 담은 국내 최대 신선식품 전문몰로서의 성과를 확인 받은 것으로, 업계 최초의 데이터 전문 조직 신설을 통한 개인화된 타겟 마케팅 등 핵심 역량을 인정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프레시는 업계 최초로 2015년 10월 데이터 기반의 정확하고 정교한 운영 체제 구축을 위한 데이터 전문 조직을 신설해 고객 지향의 쇼핑몰을 운영했다. 고객 구매 주기에 따른 오퍼 제공, 관심 상품 빅데이터 분석 통계 시스템을 활용한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 제공 및 고객 유입 후 구매 관련 행동 패턴을 분석 등 데이터 기반의 브랜드 운영을 진행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크리스마스 이벤트 및 반값특가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반값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에누리 앱을 통해 적립 대상 쇼핑몰에서 선물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식사권 2인,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이디야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선물이 총 63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에누리 가격비교 웹과 앱으로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 내 진짜 선물이 들어있는 상자를 찾으면 투썸 케이크로 교환 가능한 e머니 6200점이 제공된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엔 최대 86%까지 할인된 크리스마스 선물 반값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5일에는 겨울왕국2 휴대폰 케이스를, 12일에는 빕스 샐러드바 1인(스테이크 1개 포함)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