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Let's Get it : 래(來)추(揫)기(技)리(利)’ 축제 성황리 마쳐
스크롤 이동 상태바
AIA생명, ‘Let's Get it : 래(來)추(揫)기(技)리(利)’ 축제 성황리 마쳐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12.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이틀간…행사 부스 운영 및 체험행사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장애인 관련 첨단기술 체험 및 장애인 인식개선 위한 Lets Get it  래(來)추(揫)기(技)리(利)’ 축제 펼쳤다. ©AIA생명
장애인 관련 첨단기술 체험 및 장애인 인식개선 위한 Lets Get it 래(來)추(揫)기(技)리(利)’ 축제 펼쳤다. ©AIA생명

AIA생명은 지난 7일부터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Let's Get it : 래(來)추(揫)기(技)리(利)'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A생명이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공동 주최・주관한 행사다. 장애인들에게 의수나 의족을 무상지원하는 '드림 어게인' 활동의 일환으로 행사명인 'Let's Get it : 래(來)추(揫)기(技)리(利)'는 '와서 모여 봐요, 기술이 우리를 이롭게 합니다'라는 뜻이다. 

이번 행사장에는 장애인 스포츠 체험, 첨단 보조기기 체험, 달리기 및 스키・스노우보드용 의족과 같은 첨단 장애인 보조기기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행사 참가자들은 캐리커쳐 그리기,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나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다.

이와 함께 '장애인의 도전 스토리 및 장애인에 대한 인식 및 사회적 시스템 개선을 위한' 노력이라는 주제와 함께 5개의 토크콘서트도 마련됐다. 연사로는, 3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장애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굴러라 구르'님, 지난해 동계패럴림픽 아이스하기 주장 '한민수'씨 등이 참여해 장애와 스포츠를 향한 각자의 신념과 경험을 관객들과 공유했다. 

AIA생명은 행사장에서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이라는 주제로 건강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AIA바이탈리티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AIA생명 청년 창업지원 프로그램 '오픈이노베이션'에 참여한 MG솔루션스, 오투엠, 맛있저염 등도 이번 행사에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하고 건강한 삶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나눴다. 

AIA생명 배미향 마케팅추진팀장은 "오토복코리아헬스케어,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회와 함께 개최한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체험하고 즐기며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 AIA생명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