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연말 맞아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 진행…SK매직, 연말 맞아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1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 진행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 시장 확대를 목적으로 개발한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출시를 기념해 '직수를 바꾸는 시루직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속 직수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직수 정수기를 이용할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는 RO 멤브레인 필터 직수화에 최초로 성공한 시루직수 정수기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종전 제품과 비교해 크기를 약 30% 줄이고, 편의 기능이 대폭 추가됐다. 이 제품은 중공사막 또는 나노섬유 필터를 탑재한 실속 직수 정수기와 달리 RO 멤브레인 필터가 탑재돼 오염 물질 제거 성능이 높고, 깔끔한 물 맛을 자랑한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2월 한 달 간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를 신규 또는 재랜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8만 6000원(월 1만 3100원 할인 / 5년 사용 기준)을 할인해준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경우, 한뼘 시루직수 정수기의 월 랜털료는 신규 랜털 3만 7900원, 재랜털 3만 5900원이다.

SK매직, 연말 맞아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 진행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2019년 고객 감사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랜털료 추가 할인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된다. 

먼저 SK매직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12월 랜털 고객 전원에게 13만 원 상당의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 면제한다. 랜털 금액에 따라 물걸레 로봇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등 푸짐한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도 추가 증정된다.

랜털료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SK매직몰을 통해 직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랜털 제품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직수 정수기, 코어 공기청정기, 방수 비데 3개 제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의 경우, 추가 할인돼 월 4만 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3만 68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도 12월 한달 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리얼 8K' 올레드 TV 일본 출시

LG전자는 세계 최고 8K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요도바시카메라, 빅쿠카메라 등 일본 현지 유통이 운영하는 주요 매장에 진열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시장은 올레드 TV 선호도가 매우 높다. 올해 일본 TV 전체 매출액 가운데 올레드 TV 비중은 역대 최대인 20%를 기록했다. 올레드 TV 매출이 글로벌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약 6%인 점을 감안하면 독보적인 수치다.

내년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일본 내에서도 8K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LG전자는 일본에서 8K 해상도와 세계 최대 88인치를 모두 갖춘 LG 시그니처 올레드 8K를 앞세워 올레드 TV 원조 리더십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