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2.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이 지속력이 강한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지속력이 강한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LG생활건강이 감각적인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되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의 지속력을 높였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왕홍’ 홍보대사 위촉 등 중국 시장 공략 가속화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지난 5일 중국의 ‘왕홍’ 방송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중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속도를 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다. 그간 중국 시장 내 CS채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유통구조를 개선해온 토니모리는 채널 맞춤형 전략으로 공략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왕홍(網紅)’은 온라인상의 유명 인사를 뜻하는 ‘왕뤄홍런(網絡紅人)’을 일컫는 말로 주로 ‘웨이보’, ‘위챗’ 등 중국 SNS 채널에서 활동하면서 많은 팬과 영향력을 지닌 사람들을 의미한다.

토니모리 홍보대사로 위촉된 10명은 중국 최대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 ‘이즈보’ 등에서 활약 중인 왕홍으로 선발됐다. 이즈보 내에서 450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오우양푸푸, 330만 팔로워의 즈닝 등 중국 소비자들에게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인기 왕홍도 포함됐다.

이날 함께 진행된 ‘이즈보’ 라이브 방송에서 10명의 왕홍들은 토니모리의 신규 색조 브랜드인 ‘컨시크’의 신상품인 ‘올 오버 스킨 쿠션’과 ‘컬러 마크 인텐스 립스틱’ 등을 소개하며 K-뷰티 메이크업 등 다양한 K-뷰티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날 10명이 동시에 진행한 방송은 1시간 만에 조회수 총 6596만뷰를 기록해 파급력을 실감케 하며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에 토니모리는 왕홍 홍보대사를 필두로 내년에는 중국 온라인 플랫폼 시장 다변화 트렌드에 맞춘 온·오프라인 채널 별 맞춤형 전략을 통해 현지 시장을 정교하게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MBX,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 할인행사

글로벌 K-뷰티 기업 MBX(구, 미미박스)가 지난 9일부터 뷰티 플랫폼 미미박스의 2019년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MBX는 미미박스에서 1월부터 10월까지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을 선정한 ‘2019 미미박스 어워드’를 공개하고 16일까지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기초,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색조 메이크업, 메이크업 소품 및 바디, 헤어, 향수 등 7가지 카테고리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한 제품이며, 총 57가지 제품이 선정됐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30% 할인이 가능한 ‘2019 감사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2019 미미박스 어워드’ 제품에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브랜드 빅세일전’도 마련돼 있다. 브랜드 빅세일전에서는 최대 78%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갈라지고 굳은살 많은 발을 촉촉하게… 페디베어, ‘카리트 크림’ 출시

70년 전통의 독일 프로페셔널 풋케어 브랜드 페디베어(PEDIBAEHR)에서 피부가 쉽게 트고 갈라지는 혹한기를 맞아 ‘카리트 크림(Karite Cream forte with Panthenol)’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카리트 크림’은 뒤꿈치가 깊게 갈라지고 굳은살이 많은 발(크랙힐)을 위한 발 전문 케어 크림이다. 보습 효과가 뛰어난 판테놀과 알란토인,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재생을 도우며, 피부 보호막인 지질층을 강화해줘 발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해준다.

페디베어 성기연 총괄이사는 “페디베어의 카리트 크림은 뒤꿈치가 갈라진 크랙힐 뿐만 아니라 건조해진 발, 손, 바디 모두 바를 수 있는 고보습 멀티 제품이다”며 “건조함으로 인한 갈라짐, 각질, 굳은살 등의 발 트러블이 고민인 겨울철, 페디베어와 함께 건강한 발로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