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2.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한 고객이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선물을 고르는 모습 롯데마트
한 고객이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선물을 고르는 모습 ⓒ롯데마트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크리스마스 완구 행사

롯데마트의 장난감 전문 매장인 ‘토이저러스(ToysRus)’가 아이들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는 아빠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매장을 찾는 키덜트용 선물까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 테마명은 ‘산타의 선물’이다.

1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25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토이저러스 ‘산타의 선물’ 행사에는 아이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완구를 최대 반값 수준에 판매함과 동시에 키덜트를 위한 전자게임과 현장 시연, 캐릭터 공연, 구매 금액대별 혜택까지 준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남아용 대표 상품으로는 최고 캐릭터로 사랑 받고있는 ‘헬로카봇 제트크루저’, ‘빠샤메카드S 슬로프’ 3종과 ‘또봇V 그랜드 챔피언’, ‘트레져X 에일리언’ 등을 판매한다.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너프(NERF) 크리스마스 배틀 세트’, ‘테라섹트 RC’, ‘드리프트 트위스트 RC’ 등도 선보인다. 여아용 완구로는 ‘LOL 서프라이즈 글램퍼’, ‘우니스 스퀴즈볼 메이커’, ‘레드 페밀리카가 들어있는 이층집 스페셜 세트’, ‘실바니안 캐슬 유치원 스페셜 세트’ 등을 단독 판매한다. 여기에 키덜트를 위해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더블팩’ 게임CD’,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레트로게임기 RG350’, 4.3인치 크기 화면의 ‘1987 추억의 무선더블 오락실’도 판매한다.

총 700여종의 완구와 게임기 등을 준비한 이번 산타의 선물 행사는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 판매 강화

롯데홈쇼핑은 올겨울 첫 미세먼지 비상저감 조치가 발령되며 고농도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자 공기청정기 등 관련 상품 판매 강화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기온과 미세먼지 수치의 상관관계를 빅데이터 분석해 미세먼지가 나쁠 것으로 예상되는 날을 판매 방송 최대 30일 전에 미리 추정해 편성에 반영하고 있다. 이에 물량을 미리 확보해 미세먼지 농도가 오르기 시작한 지난 8일부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를 시작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지난 9일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인지도가 높은 생활가전 브랜드 위닉스의 신제품 공기청정기 ‘타워프라임(26평형)’을 론칭했다. 이 공기청정기는 방송 60분 동안 주문 수량 1100건, 주문금액 5억5000만원을 달성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는 롯데홈쇼핑에서 올해(19.1.1~12.9)만 주문수량 1만9000건, 주문금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오는 26일 오후 8시 40분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위닉스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마스터’(30평형)를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에는 바닥부터 실내공기까지 모두 정화한다는 콘셉트로, 삼성의 ‘제트 무선 청소기’와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를 한 세트로 구성한 ‘올클린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이외에도 오는 27일 오후 1시 40분에는 ‘에브리봇 로봇 물걸레 청소기’를 판매한다. 

K쇼핑,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론칭

K쇼핑이 오는 13일 14시 50분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의 이름을 건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인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을 론칭한다.

K쇼핑은 지난 8월부터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와 함께 ‘신수지의 웰니스 라이프’ 프로그램을 론칭해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 우수 중소기업 상품인 운동기구, 다이어트 도시락,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중소기업과의 상생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론칭한 간편한 건강식 도시락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매출 목표액 147% 이상의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오는 13일에는 K쇼핑 대표 크리에이터 신수지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과 협력해 신수지의 이름을 내건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 NPB(National Private Brand)를 K쇼핑에서 단독 출시한다. NPB는 제조사 브랜드인 NB(National Brand)와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인 PB(Private Brand)의 중간 형태로 상품을 공동 기획해 해당 유통사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다.

신수지 마이비밀 다이어트 도시락은 총 7종 14팩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귀리, 렌틸콩, 발아현미 등 다양한 곡물과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면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한 메뉴당 평균 350kcal, 최대 388kcal의 칼로리 구성이다.

신세계푸드, 냉동케이크 2종 출시…온라인 베이커리 공략

신세계푸드는 밀크앤허니 냉동 케이크 ‘ㅋㅇㅋ’ 2종을 출시하며 온라인 베이커리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 베이커리 시장의 성장세에 맞춰 지난달 프리미엄 베이커리 ‘베키아에누보’의 냉동 케이크 3종을 출시한 신세계푸드는 최근 1~2인 가구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1만원 이하의 냉동 케이크를 디저트로 선호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맛과 품질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밀크앤허니 냉동 케이크 ㅋㅇㅋ 2종을 출시했다.

ㅋㅇㅋ는 ‘스노우 티라미수 크림케이크’, ‘크림치즈 당근케이크’ 등 2종이다. 스노우 티라미수 크림케이크는 진한 에스프레소 향을 느낄 수 있는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하얀 스노우 파우더를 더한 이탈리아식 디저트다. 크림치즈 당근케이크는 고소한 시나몬 풍미가 감도는 당근 케이크 시트 위에 달콤한 화이트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미국식 홈 디저트다.

제품은 1~2인 가구가 한번에 즐기기 쉽도록 340~350g의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상온에서 해동 후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플라스틱 케이스에 포장돼 있어 먹고 남은 케이크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