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전자랜드, 다양한 혜택 제공 ‘IT 선물전’ 진행…롯데하이마트, 전국 아동복지시설서 연말 봉사활동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전자랜드, 다양한 혜택 제공 ‘IT 선물전’ 진행…롯데하이마트, 전국 아동복지시설서 연말 봉사활동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다양한 혜택 제공 'IT 선물전' 진행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 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만 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전국 아동복지시설서 연말 봉사활동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4일까지 서울, 전북, 경남 등 전국 6개지역 아동복지시설에서 릴레이로 연말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각 아동복지시설에는 겨울철 실내공간 환경개선을 위한 청소기, 가습기 등 400만 원 상당의 생활가전을 기증한다. 또한 아동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마련했다.

첫 봉사활동은 이날 서울 노원구 상계동 '성모자애드림힐'에서 진행됐다. 롯데하이마트 김남호 SCM 부문장, 성모자애드림힐 노은희 마리아 사무국장과 롯데하이마트 샤롯데봉사단 20여 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실내활동이 많아지는 겨울철, 아동들이 쾌적한 실내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기관 내·외부를 청소했다. 아울러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손편지를 쓰기도 했다.

이마트24, 올해 판매수량 베스트10 중 5개가 PL상품

이마트24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품은 생수(2L, 500ml)와 아이스컵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판매데이터를 분석해 11일 밝혔다. 그 결과에 따르면 판매수량 기준 △1위 하루이리터(2L) △2위 이프레소아이스컵 △3위 하루이리터생수(500ml) △4위 참이슬후레쉬 △5위 민생라면(봉지) 순이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마실거리가 대부분을 차지한 가운데, 이마트24가 올해 2월부터 390원에 판매하기 시작한 민생라면(봉지)이 5위에 이름을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 원두커피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도 지난 해보다 한 단계 상승한 6위를 차지했다. 분기별로 살펴보면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트렌드를 반영하듯, 날씨가 쌀쌀한 1분기와 4분기에도 아이스컵이 각 7위와 2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올해 5월 출시된 후 바로 아이스크림 1위를 차지하며 이마트24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이천쌀콘이 3분기 10위를 기록했다.

이마트24는 1000원 미만의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고 가성비가 높은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음에 따라 내년에도 상품성이 뛰어난 차별화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GS25, 팔도 맛집 메뉴 장어추어탕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팔도 맛집 시리즈로 장어추어탕을 첫 메뉴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장어추어탕은 25년 전통의 장어 전문점인 왕장어촌(경기도 가평 소재)이 최초 개발한 메뉴로, 일반 추어탕과 달리 국내산 장어머리와 장어뼈로 낸 육수에 국내산 미꾸라지는 먼저 갈아 체에 일일이 거르는 손질 과정까지 거쳐 깔끔함과 단백함이 특징이다.

부 재료인 배추, 고사리, 토란대는 삶기, 증숙(쪄서 숙성시기는 작업), 냉각 3단계 과정을 거쳐 특유의 쓴맛과 아린맛은 잡고 부드러운 식감은 살렸다. 여기에 기본 양념인 된장과 고춧가루를 왕장어촌의 비법 비율로 풀고 들깨, 산초가루 등 각 종 양념을 첨가해 감칠 맛을 높였다.

GS25는 장어추어탕의 본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기본 재료부터 철저히 준비했다. 왕장어촌에서 사용하는 원물을 그대로 준비한 것은 물론 기본 양념까지 모두 왕장어촌과 동일한 상품을 사용한 것이다.

GS25는 이번 장어추어탕 출시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장어추어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뚜기작은밥150G 또는 유어스찰진가마솥밥210G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가격은 5500원이다. 장어추어탕에 이어 서울, 강원, 전라, 경상도 등 팔도 지역의 맛집 메뉴를 지속 출시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