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쿠팡, 샤오미 ‘홍미노트 8T’ 사전예약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쿠팡, 샤오미 ‘홍미노트 8T’ 사전예약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12.1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쿠팡이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Redmi Note 8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쿠팡

쿠팡, 샤오미 ‘홍미노트 8T’ 사전예약 진행

쿠팡은 샤오미 신제품 ‘홍미노트 8T(Redmi Note 8T)’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오는 16일 오전 7시 전에 새벽배송으로 국내에서 가장 빨리 샤오미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샤오미의 홍미노트 시리즈는 저렴한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출시 때마다 화제를 몰고 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홍미노트8T는 4800만 화소의 고화질 쿼드 카메라를 탑재해 셀프카메라, 파노라마 촬영 등 어느 거리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촬영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4 GB 램과 64GB 저장공간을 갖춘 단일모델로 선보이며 색상은 문쉐도우 그레이, 스타스케이프 블루, 문라이트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됐다.

쿠팡에서 샤오미 홍미노트 8T 사전예약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쿠팡가 23만 9000원으로 카드사별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잇세컨즈,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시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다음달 31일까지 ‘20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패딩·코트 등 아우터를 비롯해 니트, 슬랙스·데님, 스커트 등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특히 일부 인기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 감사 차원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해 세일 초반 구매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겨울 베이직한 상품부터 트렌디한 아이템까지, 한층 다양한 스타일들을 선보였다. 

기본적인 롱 패딩은 물론, 풍성한 볼륨감의 숏 패딩,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시어링 점퍼, 다양한 컬러의 캐시미어 혼방 니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시어링 아우터는 에잇세컨즈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하림, 마켓컬리에서 ‘옛날통닭’·‘통다리’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통닭 신제품을 온라인 식재료 배송업체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 하림 옛날통닭과 통다리는 친환경 닭고기로 추억의 옛날통닭의 맛과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옛날통닭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닭고기를 이용한 하림의 프리미엄 제품인 자연실록을 원료로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담백하다. 특히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통마늘이나 아스파라거스 등 채소구이와 함께 플레이팅 하면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로 손색이 없다. 

옛날통닭 통다리는 두툼하면서도 쫄깃한 통 닭다리 1조각이 들어 있어 양념 소스와 곁들이면 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70℃에서 약 10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10~15분 더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약 5~8분간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된다. 아이들 간식이나, 어른들 술안주로 활용하기 좋다.

오리온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스타일쉐어와 협업 진행

오리온은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출시를 기념해 패션뷰티 SNS 플랫폼 스타일쉐어와 손잡고 ‘띵절미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일쉐어는 국내 최대 패션뷰티 SNS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커뮤니티로, 오리온은 인절미맛을 가미한 꼬북칩과 함께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젝트명 ‘띵절미’는 ‘인절미’와 스타일쉐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띵즈(things)’의 합성어로 글자 ‘띵’을 이용해 단어 만들기를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띵절미 프로젝트 이벤트는 총 3개가 진행되며 스타일쉐어 공식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인절미룩’과 꼬북칩 달콩인절미맛을 담아낸 영상 콘텐츠를 보고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선물을 준다. 오는 17일까지는 ‘나만의 인절미베이지 아이템’ 인증샷을 올리면 총 200명을 추첨해 꼬북칩 달콩인절미맛 체험팩, 에어팟, 목도리, 귀마개, 무릎담요 등이 들어 있는 랜덤박스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는 체험단을 모집해 총 100명에게 꼬북칩 달콩인절미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