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콕뱅크, ‘2019 스마트앱어워드’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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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콕뱅크, ‘2019 스마트앱어워드’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 수상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12.13 16:0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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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지난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 서민종 상호금융콕뱅크사업단장(왼쪽 두번째), 이재연 상호금융콕뱅크전략팀장(왼쪽 세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지난 12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농협상호금융의 'NH콕뱅크'가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 서민종 상호금융콕뱅크사업단장(왼쪽 두번째), 이재연 상호금융콕뱅크전략팀장(왼쪽 세번째)와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농협 상호금융은 대표 모바일뱅킹 앱 ‘NH콕뱅크’가 지난 12일 ‘2019 스마트앱어워드’ 시상식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하고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디자인, 기술, 컨텐츠, 마케팅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스마트 앱을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지난 2016년 6월 출시된 'NH콕뱅크'는 젊은 세대 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올해 가입고객 500만명을 돌파하였고 실사용 비중도 80%가 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11월 NH콕뱅크 4.0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폰트 및 디자인을 변경하고 ‘시니어 뱅크’, ‘QR현장결제서비스’등의 서비스를 추가하여 소비자와 농업인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뱅크가 국내 최고 권위인 스마트 앱어워드에서 마케팅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 하게 되어 기쁘다”며, “농업인과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 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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