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수험생 1600명 대상 ‘2019 0 FESTA’ 개최…Seezn, 추운 겨울 녹일 로맨스 오리지널 웹드라마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수험생 1600명 대상 ‘2019 0 FESTA’ 개최…Seezn, 추운 겨울 녹일 로맨스 오리지널 웹드라마 공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12.16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텔레콤은 지난 15일 수험생 1600명을 워커힐 씨어터에 초대해 무료 콘서트 행사 '2019 0 FESTA'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지난 15일 수험생 1600명을 워커힐 씨어터에 초대해 무료 콘서트 행사 '2019 0 FESTA'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SK텔레콤

SKT, 수험생 1600명 대상 '2019 0 FESTA' 개최

SK텔레콤은 지난 15일 수험생 1600명을 워커힐 씨어터에 초대해 무료 콘서트 행사 '2019 0 FESTA'를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화제 인물인 MC 재재의 진행 속에 15시부터 19시까지 총 4시간동안 선미,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우원재, 마마무, AB6IX의 공연이 이어졌다.

SK텔레콤은 1020 전용 컬처 브랜드 0(영)으로 디자인된 포토존을 운영했으며, 0 굿즈 7종(노트북파우치, 클리어백, 홀더, 스티커 등)을 수험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

향후 SK텔레콤은 미래 고객인 1020세대를 위한 다양한 라이프 혜택을 늘려 나갈 계획이다.

Seezn(시즌), 추운 겨울 녹일 로맨스 오리지널 웹드라마 공개

KT는 Seezn(시즌)의 첫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우웅우웅2', '이런 게놈(Genome)의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우웅우웅2는 전작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2를 제작해 오는 18일 첫 공개 된다. KT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 제작한 로맨스 시리즈로, 회사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내 연애의 다양한 경우의 수를 다룬 작품이다. 시크릿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송지은과 아이돌 그룹 더 맨 블랙의 신정유가 주연을 맡았으며,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를 통해 눈도장을 찍은 임현주가 첫 데뷔 작품으로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웅우웅2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되며,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Seezn(시즌)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Seezn(시즌) 앱에서 '찜하기'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피스 키트와 케이크 쿠폰을 제공하는 시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런 게놈(Genome)의 로맨스는 타액 알레르기 때문에 키스만 하면 기절하는 여자와 할아버지의 유전자 실험으로 말 못 할 신체 비밀을 가진 남자가 철저한 유전자 이론에 의해 만남을 시작한다는 기발한 기획의 로맨스 웹드라마다. 아이돌 그룹 AOA의 찬미가 주연을 맡고 총 8부작으로 구성된 이런 게놈(Genome)의 로맨스는 오는 20일 오전 11시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Seezn(시즌)에서만 단독 공개된다.

LG전자, 레스토랑 위한 '클로이 다이닝 솔루션' 공개

LG전자는 레스토랑 운영과 관리를 위한 로봇 서비스인 'LG 클로이 다이닝 솔루션'(LG CLOi Dining solution)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LG 클로이 다이닝 솔루션은 레스토랑에서 접객, 주문, 음식조리, 서빙, 설거지 등 로봇이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영역을 제안한다.

이에 LG전자는 내달 7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0'에서 클로이 테이블(CLOi’s Table) 전시존을 별도로 마련해 고객들이 식당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로봇 서비스를 선보인다.

데일리호텔,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 진행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데일리호텔은 다음달 5일까지 연말 뷔페 총결산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의 인기 뷔페 100개 이용권을 최대 47% 할인 판매한다.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포시즌스호텔 '더 마켓 키친',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온더플레이트' 등 호텔 뷔페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빕스, 마키노차야, 올반, 애슐리퀸즈 등 캐주얼 뷔페는 최대 22%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데일리호텔을 통해 레스토랑 예약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간편결제 앱 차이로 결제할 경우 20%(최대 3만 원)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