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연말 맞아 대형 이벤트…‘무슨 선물 챙길까’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업계, 연말 맞아 대형 이벤트…‘무슨 선물 챙길까’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12.17 07: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펄어비스·컴투스, 풍성한 선물과 보상으로 분위기 띄운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컴투스프로야구2019’, 연말연시를 풍성하게 보낼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2019’, 연말연시를 풍성하게 보낼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컴투스

17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연말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게임빌의 ‘빛의 계승자’는 최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들을 실시하면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먼저 17일까지는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7일의 행복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7일간 매일 주어지는 ‘탐험 지역 클리어’, 오멘의 은신처 6층 이상 클리어’, ‘대전권 사용’ 등의 미션을 진행하면 6성 영웅 장비, 스킬번, 특별 소환석 파편 등의 일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7일간의 행복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불/물/숲 5성 서번트 선택권이 주어지며 17일 이후에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로 전환하여 진행된다. 신규 유저들은 계정 생성일로부터 15일 내에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내년 1월 6일까지는 2019년의 마지막을 함께 할 ‘겨울의 빛의 계승자’ 이벤트도 진행하며 다양한 공통 미션과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서번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공통 미션으로는 탐사력 및 골드, 캐럿 사용부터 3성 서번트 소환, 장비 강화 성공, 보스레이드 및 월드배틀 참여 등이 있으며 특별 미션에는 나락의 탑 및 대침공 클리어, 캐럿 사용이 있다.

공통 및 특별 미션 수행을 통해 소환석, 6성 전설 장비, 캐럿, 스킬번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공통 미션 전체와 특별 미션을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최종 보상으로 물속성 시몬, 렘, 앙코우 및 불속성 [A]루시엔 가운데 1개의 5성 서번트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가디언’의 업데이트를 비롯해 연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은 검은사막 19번째 신규 캐릭터로,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다.

이용자는 ‘가디언’을 생성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으며, 17일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가디언’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또한 연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12월 17일까지 하이델 마을 NPC ‘라라’를 도와 눈사람을 만드는 ‘같이 눈사람 만들래?’ 이벤트를 완료하면 ‘[이벤트] 라라의 따뜻한 홍차’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고대 크론 나무를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미는 ‘[이벤트]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와 ‘[이벤트] 크론 할아버지는 모두 알아! 의뢰받아 완료하면 ‘[이벤트] 크론 할아버지의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의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9’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컴프야2019’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 접속 보상’, ‘클럽 토너먼트 승부 예측’ 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야구 비시즌인 연말연시에도 야구팬과 게임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게임 참여 및 보상 기회를 마련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매일 각 모드를 플레이하며 막대 사탕을 모아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선물 상자를 이용할 때마다 누적 보상이 지급되며, 최종적으로는 원하는 게임 아이템을 직접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오는 20일부터 1주일간 ‘특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도전 과제 달성 시 포인트가 2배로 상향되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유저들은 보다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최강의 클럽을 가리기 위해 경쟁하는 ‘클럽 토너먼트’를 기념한 ‘승부 예측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유저들은 오는 30일부터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본선 토너먼트 결과를 예측하고 적중한 횟수에 따라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대회 준비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별한 추가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올 한 해 컴프야에 많은 관심과 사량을 보내 준 야구팬들과 게임 유저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컴프야와 함께 올 연말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야구의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지민 2019-12-17 09:28:42
좋은 기사 잘 읽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