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기아차, K5’ 퍼스트 플레이어에 EDM 작곡가 선정…BMW 코리아, 겨울맞이 ‘BOGO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기아차, K5’ 퍼스트 플레이어에 EDM 작곡가 선정…BMW 코리아, 겨울맞이 ‘BOGO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겨울 맞이 ‘BOGO 캠페인’ 실시

BMW 코리아는 16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7주간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및 라이프스타일 샵에서 'BMW/MINI BOGO(Buy One Get On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BOGO 캠페인은 한 해 동안 BMW와 MINI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BMW와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며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오리지널 부품, 라이프스타일 등 세 가지 품목에 대해 ‘BOGO 패키지’ 제품 구매 시 지정된 제품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증정도 이뤄진다. 캠페인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캠페인 사이트 및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기아차, ‘K5’ 퍼스트 플레이어에 EDM 작곡가 선정

기아자동차는 16일 기아차의 브랜드 체험관인 '비트 360'에서 이한응 판매사업부장 상무 등 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3세대 K5의 퍼스트 플레이어 선정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기아차가 처음 선보인 퍼스트 플레이어는 기존의 1호차 고객 개념을 넘어 기아차량의 특성을 잘 담아낸 대표 고객을 뜻한다. 그 주인공으로는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EDM) 작곡가 겸 음악학원 강사로 활동 중인 김동귀(34)씨가 선정됐다.

기아차는 음악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김 씨가 플레이 인터랙티브(Play Interactive)를 추구하는 ‘3세대 K5’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퍼스트 플레이어로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K5 퍼스트 플레이어로 선정된 김 씨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됐다.

김동귀 씨는 “이전까지 한 번도 본 적 없는 강렬한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실내 공간, 그리고 기본으로 적용된 첨단 안전 기술에 매료됐다”며 “동급 최초로 적용되는 다양한 편의사양도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말했다.

현대차, 2019 WTCR 드라이버 부문 2년 연속 종합 우승

현대자동차는 경주차 ‘i30 N TCR’이 지난 13일부터 15일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네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9 WTCR(월드 투어링카 컵)’ 최종전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올해 드라이버 부문 종합 우승을 확정지었다고 16일 밝혔다.

i30 N TCR을 타고 출전해온 노버트 미첼리즈(BRC 현대 N 스쿼드라 코르세팀) 선수는 6차전 독일 대회부터 7차전 포르투갈, 8차전 일본 대회까지 3연승을 차지하며 드라이버 챔피언십 1위에 올라섰으며, 9차전 마카오 대회 준우승에 힘입어 1위 자리를 유지해왔다.

미첼리즈 선수는 15일 3차례 열린 레이스에서 우승과 8위, 5위로 각각 경기를 마치며 54점의 포인트를 더해 올해 총 370점을 쌓았다. 이를 통해 2위 에스테반 괴리에리(혼다 시빅 Type R, 349점) 선수를 21점 차이로 따돌리고 2019년 세계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현대차는 2018 WTCR 원년 대회에서 i30 N TCR로 출전한 가브리엘 타퀴니가 종합 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올해 노버트 미첼리즈가 다시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2년 연속으로 시즌 챔피언을 거머쥐게 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i30 N TCR이 아우디, 폴크스바겐, 혼다 등 기존의 강력한 경쟁자들 보다 더욱 뛰어난 성능을 지녔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