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BMW, 3세대 뉴 X6 공식 출시…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계층에 스파크 10대 기증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BMW, 3세대 뉴 X6 공식 출시…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계층에 스파크 10대 기증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12.1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사회 취약 계층 가정에 스파크 10대 기증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이하 한마음재단)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전국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된 사회 취약 계층 가정에 쉐보레 스파크 차량 10대를 기증했다고 17일 밝혔다.

한마음재단은 지난 16일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시저 톨레도 한국지엠 부사장과 황지나 한마음재단 사무총장, 신정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장과 스파크 기증 수혜 가족,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홍보대사인 2019 미스코리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스파크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지난 2005년 한마음재단이 설립된 이래 올해까지 총 627대의 차량을 지역 사회에 기증하며, 경제적 여건이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돼왔다"며 "우리 임직원들의 따뜻한 정성이 모여 전달된 스파크가 수혜 가족의 든든한 발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재단은 임직원들의 이웃 사랑 및 자발적인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2005년 설립된 사회 복지 법인으로, 임직원들의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사회복지 기관 및 소외 계층을 위한 다향한 자선 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BMW 코리아, 3세대 뉴 X6 공식 출시

BMW 코리아는 한층 더 역동적인 모습과 첨단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3세대 뉴 X6를 공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뉴 X6는 자신감 넘치는 강렬한 디자인에 첨단 파워트레인 및 섀시 기술, 최신 장비 기능의 상호 작용을 구현해 특유의 스포티하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통해 기술적 진보를 이뤘다.

국내에는 6기통 디젤 엔진을 탑재한 △뉴 X6 xDrive30d xLine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뉴 X6 M50d 등 3가지 라인업과 더불어 스페셜 한정판 모델인 △뉴 X6 xDrive30d xLine 퍼스트 에디션 △뉴 X6 M50d 퍼스트 에디션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특히 뉴 X6 xDrive30d M 스포츠 패키지 퍼스트 에디션의 경우, 오픈 예정인 ‘BMW 샵 온라인’ 채널을 통해 5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BMW 뉴 X6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그린카,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000만 원 기부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지난 16일 인천시청 행정부시장실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고, 인천 시민들이 쌓은 이용 적립금 1000만 원을 인천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카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7년부터 1회 이용 건당 20원 씩의 기부금을 적립,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사업을 추진해 왔다. 현재까지 3년간 적립된 기부금 1000만 원은 향후 인천시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그린카의 이번 인천시 이용적립금 기부는 그린카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의 착한 소비가 모여 이루어낸 뜻 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그린카를 이용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선물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