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뷰티 놀이터 ‘엘크레’, 랑콤과 손잡고 연말 메이크업 완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장에서] 뷰티 놀이터 ‘엘크레’, 랑콤과 손잡고 연말 메이크업 완성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12.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8일 무료 메이크업 진행… 랑콤 베스트셀러 제품 만날 수 있어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놀이터 '엘크레'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 연말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사오늘 홍성인 기자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뷰티 놀이터 '엘크레'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함께 연말 메이크업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 ⓒ시사오늘 홍성인 기자

즐거운 뷰티 놀이터 ‘엘크레(L CREER)’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만났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엘크레는 19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랑콤과 함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크레는 이 기간 동안 랑콤 제품으로 전문가들의 무료 메이크업을 진행한다. 전화 예약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희망자가 많을 경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예약 후 방문해 메이크업을 받은 참가자에게는 랑콤 샘플 제품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등 특별한 날 더욱 아름다워지고 싶은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메이크업 서비스는 엘크레의 아티스트가 랑콤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파운데이션과 쿠션, 압솔뤼 루즈를 사용해 진행한다. 강렬하고 맑은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루비’부터 고혹적인 ‘루비 퀸’, 사랑스러운 ‘키스미 루비’, 우아한 ‘빈티지 루비’까지 총 4가지 룩 중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외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2층에 마련된 셀프 메이크업존에서는 랑콤 키트를 활용해 스스로 터치업 하며 랑콤의 베스트셀러인 뗑 이돌 라인의 제품과 루비크림 립스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시즌 행사답게 엘크레 매장 내부와 외부 곳곳에 크리스마스 트리 등 홀리데이 분위기를 듬뿍 담은 포토존을 설치하고, 방문객들을 위해 무료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

이유정 엘크레 본부장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의 콜라보는 우리 엘크레가 추구하는 콘셉트와 공통분모가 형성된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부담 없는 공간에서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좋은 브랜드와의 콜라보는 계속될 예정”이라며 “가로수길에 10~20대들이 쉽게 올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